ⓒ한성자동차
ⓒ한성자동차

[SRT(에스알 타임스) 최형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고객 편의성 및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자사 중고차 홈페이지를 새로 개편하고, 내달 13일까지 이를 기념하는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한성자동차 중고차 홈페이지 개편은 ▲내 차 시세 검색 ▲내 차 팔기 문의 ▲온라인 예약금 결제 ▲실시간 상담 플랫폼 '채널 톡' 등 신규 서비스를 대거 포함해 신속한 고객 응대와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한성자동차는 중고차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내달 13일까지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물 인증샷 이벤트’는 한성자동차 중고차 홈페이지에 접속해 회원가입 후 마음에 드는 매물을 캡처 및 저장한 후 필수 해시태그(#한성인증중고차리뉴얼 #나만의매물)와 함께 피드에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된다. 

'예약금 결제 대상 이벤트'는 한성자동차 중고차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매물에 대한 예약금을 결제하고 출고까지 완료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두 이벤트 모두 한성자동차 인증 중고차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팔로우해야 응모가 가능하며, 당첨자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주유권, 스타벅스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한편,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 네트워크 중 최대 규모를 가진 한성자동차 인증 중고차는 6년/15만km 미만 무사고, 198가지의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차량만 취급하여 높은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수입차 딜러사 최초로 차량 시세 조회 기능을 제공하는 등 고객의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신규 서비스를 담아 이번 한성자동차 중고차 홈페이지를 개편했다"며 "신속한 고객 응대와 맞춤 서비스를 통해 고객과 더욱 긴밀히 소통하여, 메르세데스-벤츠 및 한성자동차 인증 중고차만의 매력을 어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