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메가박스

- 관람객 대상 오리지널 포스터 선착순 증정 外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영화 ‘듄’이 20일 개봉한 가운데, 메가박스가 ‘듄’의 돌비 시네마 개봉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오랜 시간 SF 팬들과 원작 소설 팬들이 기다려온 드니 빌뇌브 감독의 SF 대작 ’듄’은 생존에 필수적인 자원인 ‘스파이스’를 두고 모래 행성 아라키스에서 벌어지는 대서사와 메시아 폴의 위대한 여정을 그린 작품이다.

드니 빌뇌브 감독의 연출력과 배우들의 놀라운 앙상블, 한스 짐머의 완벽한 음악, 요르단과 헝가리 부다페스트 등 해외 로케이션으로 진행된 도전적인 프로덕션으로 극찬 받은 작품이다.

특히, 요르단과 아부다비 사막의 장엄한 경관을 담아내 강렬한 영상미를 자랑하는 영화 ‘듄’은 선명한 흰 색으로 담아낸 사막의 하늘은 생생하고 섬세한 컬러로 영상을 전달하는 ‘돌비 비전’을 통해 더욱 효과적으로 표현되며, 돌비의 몰입감 넘치는 음향 기술인 ‘돌비 애트모스’는 관객들로 하여금 ‘듄’의 웅장한 스토리에 더욱 빠져들도록 만든다.

또한 티모시 샬라메를 비롯해 레베카 퍼거슨, 오스카 아이삭, 조슈 브롤린, 젠데이아, 제이슨 모모아, 하비에르 바르뎀, 스텔란 스카스가드 등 최고의 배우들이 역대급 열연을 펼친다. 

‘듄’은 경이로움과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역사적인 블록버스터의 탄생이라는 호평 속에 2편 제작에 대해 초미의 관심이 모아졌고, 사실상 제작이 확실시되어 현재 프리 프로덕션 단계에 돌입해 내년 가을 2편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다.

ⓒ메가박스
ⓒ메가박스

여기에 메가박스는 영화 ‘듄’을 기다려온 관객들을 위해 돌비 시네마 개봉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듄’의 1주차 돌비 시네마 관람객에게는 오리지널 포스터를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돌비 시네마에서 ‘듄’을 관람한 후, 메가박스 채널 내 관람평을 작성할 시 작성 고객을 대상으로 메가박스 1,000 포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메가박스 지점 내 영화 ‘듄’을 의미하는 D, U, N, E 네 가지 알파벳을 찾아 소셜 미디어에 인증하면 메가박스 관람권을 증정하는 특별한 ‘찾아듄’ 이벤트도 진행한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오랫동안 영화 ‘듄’의 개봉을 기다려 오셨다면 돌비 시네마를 통해 ‘듄’이 선사하는 극강의 웅장함과 장엄함을 더욱 효과적으로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는 31일까지 시행되는 사회적 거리두기 조정안으로 수도권 4단계 지역 영화관 영업시간은 밤 12시까지 연장됐으며 비수도권 3단계 지역에서는 영화관 운영시간 제한이 해제됐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