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9.17 (금)
사회적 책임 이끄는 인터넷신문
HOME 경제/라이프
[SR경제&라이프] 정찬식·박재용 태광산업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 동참
  • 김경종 기자
  • 승인 2021.06.04 09:18:10
  • 댓글 0
▲지난 3일 서울 중구 소재 충무초등학교에서 진행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서 박재용 태광산업 섬유사업본부 대표, 정찬식 태광산업 석유화학사업본부 대표, 서양호 중구청장, 김동택 충무초등학교 교장(사진 왼쪽부터)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태광산업

- 충무초등학교 전교생에 안전우산 제작·지원

[SRT(에스알 타임스) 김경종 기자] 태광산업(대표 정찬식)이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안전 제고와 운전문화 개선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4일 밝혔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공식 슬로건 표어(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와 함께 인증샷을 촬영한 뒤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지난 3일 서울 중구 소재 충무초등학교에서 진행된 행사에는 정찬식 석유화학사업본부 대표, 박재용 섬유사업본부 대표를 비롯해 서양호 중구청장, 김동택 충무초 교장 등 지역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아울러, 태광산업은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와 함께 어린이 안전우산을 제작해 충무초 학생들에게 전달했다.

아이들의 등하굣길을 안전하게 지켜주자는 의미로 제작된 우산은 흐린 날씨에도 운전자가 아이들을 쉽게 인식할 수 있도록 밝은 형광색으로 디자인됐다. 전체 8면 가운데 절반은 제한속도 30km/h을 나타내는 이미지가 묘사됐고, 나머지는 시야 확보가 용이한 투명비닐로 구성했다.

정찬식 대표는 “이번 교통안전 챌린지를 통해 중구를 넘어 모두가 어린이 교통안전에 대해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다음 릴레이 주자로는 김용석 롯데이네오스화학 대표를 지목했다.

김경종 기자  kimkj1616@daum.net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경종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