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에스알 타임스) 조인숙 기자] 국내 대표 다이어트 브랜드 세리박스가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준 고객들을 위해 진행한 ‘샤넬백 이벤트’가 참여자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3월 30일부터 4월 1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 이번 샤넬백 이벤트는 세리박스 회원만을 위해 준비되었으며, 로그인 후 응모 버튼만 누르면 참여가 완료되는 간단한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번 이벤트는 총 7,752명이 참여하였으며, 추첨을 통해 1명을 선정해 860만원 상당의 ‘샤넬 클래식 플랩 미듐백’을 증정했다.

세리박스 관계자는 “이번 샤넬백 증정 이벤트를 통해 기존 고객 분들과 유대감을 높이고, 잠재 고객에게 세리박스를 알릴 기회가 된 것 같아 만족스럽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통 채널을 통해 특별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꾸준히 선보일 예정으로 고객분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세리박스는 ‘다이어터의 마음에 집착하니까, 다이어트 집착 연구소’라는 슬로건 아래 건강하고 안전한 다이어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다이어트에 성공한 이영지를 모델로 2030 다이어터의 주목을 받고 있다.

세리박스 회원 혜택과 이영지 다이어트 보조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세리박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