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 라이트 패키지의 디자인을 리뉴얼한 모습. ⓒ오비맥주
▲카스 라이트 패키지의 디자인을 리뉴얼한 모습. ⓒ오비맥주

- 내주 초부터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에서 판매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오비맥주는 카스 라이트의 디자인을 새롭게 변경, 내주 초부터 판매를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새 디자인은 ‘카스 프레시’, ‘카스 0.0’처럼 더 커진 카스 브랜드 로고를 대각선으로 배치했으며 카스 라이트의 브랜드 컬러인 하늘색을 기존보다 더욱 진한색으로 적용해 저칼로리 맥주의 젊고 산뜻한 이미지를 부각했다.

또한 ‘저칼로리’로 가볍고 상쾌한 맛을 뜻하는 ‘라이트(Light)’를 세련된 화이트 컬러로 표기, 제품의 정체성을 강조했다. 새로워진 ‘카스 라이트’ 디자인은 캔, 페트병 등에 적용되며 내주 초부터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유희문 오비맥주 마케팅 부사장은 “카스 라이트는 가정시장 판매 순위에서 상위권에 위치하는 오비맥주의 주력 제품”이라며 “이번 디자인 개편을 통해 완성된 ‘카스 패밀리’는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를 만족시키는 대한민국 대표 맥주 브랜드로 자리잡을 것”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