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주 초부터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에서 판매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오비맥주는 카스 라이트의 디자인을 새롭게 변경, 내주 초부터 판매를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새 디자인은 ‘카스 프레시’, ‘카스 0.0’처럼 더 커진 카스 브랜드 로고를 대각선으로 배치했으며 카스 라이트의 브랜드 컬러인 하늘색을 기존보다 더욱 진한색으로 적용해 저칼로리 맥주의 젊고 산뜻한 이미지를 부각했다.
또한 ‘저칼로리’로 가볍고 상쾌한 맛을 뜻하는 ‘라이트(Light)’를 세련된 화이트 컬러로 표기, 제품의 정체성을 강조했다. 새로워진 ‘카스 라이트’ 디자인은 캔, 페트병 등에 적용되며 내주 초부터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유희문 오비맥주 마케팅 부사장은 “카스 라이트는 가정시장 판매 순위에서 상위권에 위치하는 오비맥주의 주력 제품”이라며 “이번 디자인 개편을 통해 완성된 ‘카스 패밀리’는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를 만족시키는 대한민국 대표 맥주 브랜드로 자리잡을 것”라고 말했다.
- [SR유통] 오비맥주, ‘카스 0.0’ 초도 물량 완판
- [SR유통] 카스, ‘포차 720’ 마지막 에피소드 공개
- [SR사회공헌] 오비맥주, 광주시에 ‘지역인재 육성 장학금’ 전달
- [SR유통] 오비맥주, ‘따숨박스 캠페인’ 실시
- [SR유통] 오비맥주, 영업부문 조직개편
- [SR경제&라이프] 시중은행 모바일 ‘보험상품’ 판매 확대 ‘시장선점’
- [SR사회공헌] 오비맥주, ‘필굿 파자마 세트’ 판매수익금 기부 캠페인 펼쳐
- [SR유통] 버드와이저, ‘스컬프터’와 굿즈 컬래버레이션
- [SR사회공헌] 오비맥주, 방한용품 꾸러미 기부
- [SR유통] 오비맥주, ‘리너지바’ 선봬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