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팡 판매 7일 만의 쾌거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오비맥주(대표 배하준)의 비알코올 음료 ‘카스 0.0’가 성공적인 온라인 진출의 신호탄을 알렸다.
오비맥주는 쿠팡에 입점한 카스 0.0이 판매 시작 7일 만에 초도 물량 5,282박스 완판을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오비맥주는 일시 품절 사태를 일으킨 카스 0.0 추가 수량을 공급해 10일부터 정상 판매를 재개했다. 쿠팡을 통해 판매되는 카스 0.0는 330ml 캔 제품으로 1박스(24캔)에 1만5,600원이다.
카스 0.0는 일반 맥주와 같은 원료를 사용하고 동일한 발효 및 숙성 과정을 거친다. 마지막 여과단계에서 ‘스마트 분리공법’을 통해 알코올만 추출하기 때문에 오리지널 맥주 고유의 맛을 그대로 구현한다. 카스 0.0가 알코올 도수 0.05% 미만의 비알코올 음료지만 맥주 고유의 짜릿하고 청량한 맛을 낼 수 있는 비결이다.
유희문 오비맥주 마케팅 부사장은 “카스 0.0가 무알코올 시장에서 맥주의 풍미를 살린 짜릿하고 청량한 맛으로 인정받으며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들이 카스 0.0의 매력을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 [SR유통] 카스, ‘포차 720’ 마지막 에피소드 공개
- [SR사회공헌] 오비맥주, 광주시에 ‘지역인재 육성 장학금’ 전달
- [SR유통] 오비맥주, 영업부문 조직개편
- [SR유통] 오비맥주, ‘따숨박스 캠페인’ 실시
- [SR사회공헌] 오비맥주, 비대면 '청소년 음주 예방' 캠페인
- [SR유통] 오비맥주, ‘카스 라이트’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
- [SR사회공헌] 오비맥주, ‘필굿 파자마 세트’ 판매수익금 기부 캠페인 펼쳐
- [SR유통] 버드와이저, ‘스컬프터’와 굿즈 컬래버레이션
- [SR사회공헌] 오비맥주, 방한용품 꾸러미 기부
- [SR유통] 오비맥주, ‘리너지바’ 선봬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