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준하 한국 HRD 협회장(사진 왼쪽부터), 황용석 롯데호텔 경영지원부문장(전무), 양무숙 롯데호텔 서비스 아카데미 센터장, 김영헌 경희대학교 경영학과 교수(심사위원장)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롯데호텔
▲엄준하 한국 HRD 협회장(사진 왼쪽부터), 황용석 롯데호텔 경영지원부문장(전무), 양무숙 롯데호텔 서비스 아카데미 센터장, 김영헌 경희대학교 경영학과 교수(심사위원장)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롯데호텔

- ‘2020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대상’ 종합대상 선정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롯데호텔은 서비스 아카데미가 지난 25일 ‘2020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대상’ 시상식에서 ‘종합대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대상’은 HRD 분야의 국내 유일한 상으로 대한민국 HRD 발전을 선도한 정부기관, 지자체, 기업체, 교육기관, 교육전문가 등에게 수여하는 HRD 분야 최고의 상이다. 한국 HRD협회와 월간HRD가 주최하고 사람중심경영을 실현해 HRD의 위상을 드높인 공로를 공표하는 유일한 상이기도 하다.

올해 롯데호텔 서비스 아카데미가 수상한 ‘종합대상’은 인적자원개발에 대한 철학과 투자, 경영전략 차원의 교육훈련 및 시설, HRD 조직 인력 등 전반적인 HRD 평가항목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기업들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롯데호텔 서비스 아카데미는 40여 년간 국내 호텔 업계를 선도한 롯데호텔의 서비스 노하우를 집대성한 교육기관이다. 글로벌 인재 양성을 위한 서비스 교육과정, 호텔 직무 교육과정, 취업 체험 프로그램 등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전문 강사진, 서비스 교육에 최적화된 시설 등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