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1.16 (일)
사회적 책임 이끄는 인터넷신문
HOME 경제/라이프 건설·부동산
[SR건설부동산] 현대건설, 디에이치 브랜드 전용 사운드 ‘H Sound’ 선봬
  • 김경종 기자
  • 승인 2020.10.28 17:41:38
  • 댓글 0
▲디에이치 포레센트 ⓒ현대건설

- 지하주차장 출입구, 로비, 라운지 등에 자체개발 음원 송출

[SR(에스알)타임스 김경종 기자] 현대건설이 향기마케팅(H Place)에 이은 오감마케팅 2단계로 디에이치 브랜드 전용 사운드인 ‘H Sound’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소리마케팅은 ‘고객의 감성과 추억을 소환’하는 마케팅 방법의 일환으로 청각을 활용해 상품이나 서비스 가치를 높이기 위해 세계적 기업들이 사용하고 있다. 

현대건설은 고객의 동선과 시간의 흐름에 따라 편안하며 고급스러운 테마의 음원을 개발해 지하주차장 출입구, 로비, E/V 내부, 라운지 등에 송출할 예정이다. 

또한 공동출입구, E/V버튼, 스피드게이트 등의 열림음/닫힘음도 자체 제작된 브랜드 효과음을 적용한다. 

H Sound는 스카이캐슬, 극한직업, 명량, 82년생 김지영, 살아있다 등의 음악을 제작하고, 2019년 청룡영화상 음악상을 수상한 김태성 감독과 협업한다. 우선은 2021년 1월 입주예정인 ‘디에이치 포레센트’에 적용된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현대건설은 고객이 살고 싶은 집, 필요한 기능을 갖춘 집을 구현하기 위해 올해도 H 클린알파, H 슬리포노믹스 등의 상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며 “향후에도 고객들에게 당사만의 차별화된 기술과 상품의 H 시리즈를 선보여 최고의 브랜드에 걸맞는 주거공간을 구현하겠다”고 밝혔다.

김경종 기자  kimkj1616@daum.net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경종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SR건설부동산] 현대건설, 도시정비사업 사상최대 실적 가시권 icon[SR건설부동산] 현대건설, 코로나19 악재에 '어닝 쇼크' icon[SR건설부동산]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리버시티에 'H 오토존' 선봬 icon[SR건설부동산] 현대건설, 3분기 영업이익 1,390억원…전년比 41%↓ icon[SR건설부동산] 현대건설, ‘IMAGINATION 캠페인’ 실시 icon[SR건설부동산] 현대건설-서울성모병원, 해외 건설현장에 국내 의료진 파견 icon[SR건설부동산] 현대건설, 건설 패러다임 혁신 ‘현대건설 2025 전략’ 수립 icon[SR건설부동산] 현대건설, 층간소음 저감기술 ‘H 사일런트 홈’ 홍보영상 제작 icon[SR건설부동산]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리버시티 ‘H 아이숲’ 선봬 icon[SR경제&라이프] 우리은행 전세자금 대출 취급 일부 제한 icon[SR건설부동산]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만촌 엘퍼스트’ 분양 icon[SR건설부동산]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리버시티 무료나눔, 중고거래 등 가능한 ‘H 나눔터’ 첫 선 icon[SR건설부동산] 현대건설, 업계 최초 생방송 부동산 토크쇼 진행 icon[SR건설부동산]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봉담’ 12월 공급 예정 icon[SR건설부동산]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리슈빌 강일’ 11월 분양 icon[SR건설부동산]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용인 둔전역’ 12월 분양 예정 icon[SR건설부동산] 현대건설, 스마트건설기술 시연회 개최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