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기 제품 최대 57% 할인 판매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대상 청정원은 이날 하루 동안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청정원’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진행하는 파격 특가 이벤트로, ‘집밥족’을 위한 청정원의 인기 제품을 최대 57%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할인 품목은 청정원의 대표 인기 상품인 ▲안주야(夜) ▲원물간식 츄앤 등을 비롯해 스파게티소스, 리치부어스트, 즉석 카레·짜장 등 다양한 종류로 구성됐다.
이번 행사에는 청정원의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과 ‘라이틀리’도 동참해 눈길을 끈다. 트렌디한 푸드를 꾸준히 선보이며 호응을 얻고 있는 ‘집으로ON’과 일상에서 접하는 다양한 메뉴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만든 ‘라이틀리’의 제품이 더해져 풍성한 라인업을 자랑한다.
대상 온라인사업부 관계자는 “집콕 생활로 인해 집밥 수요가 증가하는 요즘 소비자들이 간편하고 든든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간편 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실속 있는 혜택과 편리한 쇼핑환경을 제공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SR새상품] 대상 청정원 라이틀리, ‘스윗데이’ 3종 출시
- [SR유통] 대상 청정원, 추석 맞이 ‘무적특가’ 이벤트 진행
- [SR유통] 대상 청정원, ‘파스타소스 100인 체험단’ 이벤트 진행
- [SR유통 새상품] 대상 청정원, 크림 파스타소스 2종 출시 外
- [SR유통] 대상 청정원, 18일 ‘네이버 브랜드데이’ 진행
- [SR사회공헌] 대상, 신입사원과 함께 ‘목소리 기부’ 활동 진행
- [SR새상품] 대상, ‘미원X고잉메리 컬래버레이션 메뉴’ 2종 출시
- [SR유통] 대상, ‘하이즈엉’ 신규공장 가동…베트남 사업 확대 박차
- [SR새상품] 대상 청정원, ‘찍먹소스’ 신제품 3종 출시
- [SR유통] 대상 청정원, 중소기업 상생협력 브랜드 ‘푸드마크’ 론칭
- [SR유통] 대상 청정원, '야식이야(夜)' 론칭
- [SR유통] 대상 청정원, ‘야식의 남자들’ 광고 화제
- [SR유통] 5명 중 4명 명절용 간편식 3만원 이상 지출
- [SR유통] 대상 청정원 ‘아이사랑’, 보육환경 개선 위한 업무협약 체결
- [SR유통] 대상 청정원 ‘안주야’, 술마켓과 손잡고 라이브방송 진행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