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원 크림 파스타소스 2종 제품 이미지 ⓒ대상
▲청정원 크림 파스타소스 2종 제품 이미지 ⓒ대상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대상 등 유통업계 10일 신제품.

◆ 대상 청정원, 크림 파스타소스 2종 출시

- ‘명란 크림 파스타소스’, ‘머쉬룸 투움바 파스타소스’ 선봬

대상 청정원은 파스타 전문점의 인기 메뉴를 구현한 ‘크림 파스타소스’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신제품 2종은 ‘명란 크림 파스타소스’와 ‘머쉬룸 투움바 파스타소스’로 구성됐다. 청정원은 국내 스파게티소스 시장에서 40% 가까운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는 리딩 브랜드로서 차별화된 메뉴에 대한 소비자 니즈에 주목, 철저한 사전 조사를 통해 선정한 파스타 맛집의 대표 메뉴를 집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제품화했다.

대상 청정원 관계자는 “최근 집에서 끼니를 해결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다양한 소스류를 찾는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맛과 편의성을 갖춘 제품을 선보여 업계 리딩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온열 테라피 안마의자 제품 이미지 ⓒ풀무원건강생활
▲온열 테라피 안마의자 제품 이미지 ⓒ풀무원건강생활

◆ 풀무원건강생활, '온열 테라피 안마의자' 출시

- 가전 렌탈 사업 본격 시작

풀무원이 스스로 자신의 건강을 챙기는 셀프 메디케이션 시대를 맞아 식품을 넘어 건강 가전 렌탈 사업으로 사업을 본격 확장한다.

풀무원건강생활(대표 황진선)은 바른 먹거리, 건강기능식품을 넘어 건강한 생활을 영위하는 로하스 가치의 삶을 전하고자 건강 가전 렌탈 비즈니스를 본격적으로 시작하며 첫 상품으로 ‘온열 테라피 안마의자’를 출시한다.

풀무원건강생활은 코로나19시대를 맞아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많은 고객들을 겨냥해 편안한 홈캉스를 즐기라는 차원에서 대표적인 휴식 가전인 ‘안마 의자’를 출시하게 됐다.

이 제품은 온라인 풀무원샵, 풀무원로하스 가맹점을 통해 렌탈 서비스 상담 및 신청, 구매가 가능하다.

한승준 풀무원건강생활 로하스 홈(LOHAS Home) 사업부장은 “풀무원건강생활은 풀무원의 로하스 가치를 담은 건강·요리 가전을 중심으로 라인업을 점진적으로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뉴트리플랜 고메트릿 3종 제품 이미지 ⓒ동원F&B
▲뉴트리플랜 고메트릿 3종 제품 이미지 ⓒ동원F&B

◆ 동원F&B, ‘뉴트리플랜 고메트릿’ 3종 출시

- 직접 손으로 만든 100% 수제 간식

동원F&B(대표 김재옥)는 뉴트리플랜이 ‘뉴트리플랜 고메트릿’ 3종(닭가슴살&연어껍질말이, 소떡심&연어껍질말이, 돼지귀&참치말이)을 출시했다.

‘뉴트리플랜 고메트릿’ 3종은 국내 최대 수산기업 동원산업이 엄선한 횟감용 참치와 연어를 넣어 만든 프리미엄 펫푸드다.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한 참치와 연어껍질이 각각 들어있어 피부와 피모 건강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HACCP(위해요소중점관리) 인증을 받은 펫푸드 전용 공장에서 직접 만든 100% 수제 간식이다. 엄선한 닭가슴살, 돼지귀, 소떡심을 각각 참치와 연어껍질로 일일이 말아 제습 건조해 원재료의 맛과 식감을 살렸다. 특히 쫀득한 식감의 돼지귀와 소떡심은 반려견들이 오랫동안 씹을 수 있어 스트레스 해소와 구강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된다.

동원F&B 관계자는 “반려인들과 직접 소통하고 피드백을 주고받으며 함께 만들어가기 위해 크라우드 펀딩 방식을 이용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반려인들과 소통해 양질의 펫푸드를 만드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빌리프 스트레스 슈터 시카-밤 쿠션 제품 이미지 ⓒLG생활건강
▲빌리프 스트레스 슈터 시카-밤 쿠션 제품 이미지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빌리프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쿠션’ 출시

- ‘스트레스 슈터-시카’ 라인 쿠션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빌리프의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쿠션’을 출시한다.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쿠션’은 민감성 피부를 위한 ‘스트레스 슈터-시카’ 라인의 핵심 성분인 센텔라아시아티카,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을 함유해 외부 환경으로부터 쉽게 자극받는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에탄올, 멘톨 등 피부 자극을 유발하는 성분 대신 수상보습성분이 강화되어 인위적인 쿨링감이 아닌 촉촉한 수분감으로 피부에 시원한 청량감을 부여한다. 특유의 탁월한 발림성으로 가볍고 부드럽게 도포되며, 고르게 분산된 커버 시스템으로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이나 들뜸없이 얇게 밀착된다.

컬러는 핑크 베이지와 내츄럴 베이지 총 2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핑크 컬러의 베이스가 여름철 강한 자외선으로 칙칙해진 피부를 자연스러운 혈색의 생기가 있는 피부로 표현해주고, 뜨거운 날씨로 붉어진 피부를 자연스럽게 커버해 화사한 피부로 연출해준다.

▲던힐 썸머 크러쉬 제품 이미지 ⓒBAT코리아
▲던힐 썸머 크러쉬 제품 이미지 ⓒBAT코리아

◆ BAT코리아, ‘던힐 썸머 크러쉬’ 출시

- 킹사이즈 더블캡슐 제품 출시

BAT코리아가 10일, 던힐 브랜드 최초의 킹사이즈 더블캡슐 제품인 ‘던힐 썸머 크러쉬’를 새롭게 출시하고, 전국 편의점과 일반 담배소매점을 통해 판매를 개시한다.

던힐 썸머 크러쉬는 올 상반기 처음 선보인 바 있는 슈퍼슬림 타입의 파인컷 더블캡슐 제품에 이어, 킹사이즈 멘솔 담배에 가향 캡슐을 2개 동시 적용한 신제품이다. 달콤하고 상큼한 맛의 2가지 캡슐을 필터에 삽입해 소비자 개인 취향과 기호에 따라 최적화된 맛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김은지 BAT코리아 사장은 “현대적이고 트렌디한 흡연 소비자 취향을 겨냥해 출시한 슈퍼슬림 타입의 파인컷 더블캡슐 제품이 큰 호응을 얻어온 것에 힘입어 킹사이즈 제품군에 더블캡슐 신제품을 처음 선보이게 됐다”며, “더욱 젊고 역동적인 던힐의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를 알리는 동시에, 세련되고 감각적인 흡연 경험을 즐기는 성인 흡연 소비자에게 이전에 없던 맛과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