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에스알)타임스 이호영 기자] 전자랜드(대표 홍봉철)는 이달 30일까지 명절을 앞두고 가족에게 선물하기 좋은 가전 제품을 모아 '추석 효도 가전 미리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행사 기간 전자랜드는 안마의자와 이미용기기, 김치냉장고를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나 스페셜 롯데카드로 100만원 이상 결제하면 최대 36개월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또 휴테크·오씸의 안마의자, 원텍 탈모치료기 행사 제품을 하나카드로 12개월이나 24개월 할부 결제 시 구입 모델에 따라 최대 20만 캐시백을 지급한다.
이외 전자랜드는 삼성전자·LG전자·위니아의 김치냉장고, 휴테크 안마의자, 금호전기 LED 두피모발관리기, JMW 드라이어, 필립스 면도기 등 일부 행사 모델을 전자랜드 삼성 제휴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10만원 추가 캐시백을 증정한다. 김치냉장고 캐시백 증정은 매주 화요일부터 목요일 구입 고객에게 한정된다. 재고 상황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부모님 건강을 챙기고 생활에 편의를 더할 수 있는 품목들로 행사를 준비했다"며 "개인적으로도 합리적인 가격에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전자랜드는 이달 30일까지 카카오페이나 카카오페이머니로 50만원 이상 결제하면 구매 금액 1%를 추가 캐시백으로 준다. 연계 카드를 삼성·신한·국민·롯데·하나·NH농협·현대카드로 적용했을 때에만 혜택을 제공한다. ‘추석 효도 가전 미리 구매’ 프로모션 행사 카드에 해당되면 중복 혜택이 적용된다.
이호영 기자
eesoar@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