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은 영화 '반도' 개봉을 앞두고 12일까지 특별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SSG닷컴
▲SSG닷컴은 영화 '반도' 개봉을 앞두고 12일까지 특별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SSG닷컴

[SR(에스알)타임스 이호영 기자] SSG닷컴(대표 최우정)은 이달 12일까지 영화 '반도' 개봉일을 앞두고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퀴즈를 풀고 영화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적립금과 예매권 등을 증정한다.

오는 15일 개봉하는 영화 '반도'는 '부산행' 등으로 천만 관객을 모은 연상호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강동원과 이정현이 주연을 맡은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다. 이 영화는 '부산행' 그 후 4년, 폐허에서 남은 자들이 벌이는 최후의 사투를 담았다. 

SSG닷컴은 '반도' 핵심 줄거리 중 하나인 '돈가방' 이동 수단으로 SSG닷컴 쓱배송 차량 '쓱카'가 등장하는 점에 착안, 영화 개봉 전 특별히 이번 행사를 준비한 것이다. 

SSG닷컴은 행사 기간 프로모션 이벤트 페이지에서 영화 '반도' 메이킹 예고편을 단독 공개한다.

또 '반도' 예고편에 등장하는 쓱카를 찾고 차 옆면 문구를 맞추는 퀴즈를 풀면 SSG닷컴은 물론 스타벅스·이마트24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SSG페이'를 통해 현금처럼 쓸 수 있는 'SSG머니' 1만원을 제공할 계획이다. 

SSG닷컴 통합회원에 한해 응모할 수 있으며 정답자 200명을 추첨해 15일 오후 5시 이후 당첨자 게시판에 공지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영화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모두 150명을 추첨, 예매권 2장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연다. 행사 기간 프로모션 이벤트 페이지에서 SSG닷컴 통합회원에 한해 응모할 수 있다. 

SSG닷컴 관계자는 "올 하반기 최대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반도에서 쓱카가 중요한 비중을 차지하는 만큼 영화 속 숨겨진 재미도 느끼기를 바라며 특별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