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쇼핑 론칭 후 5회 연속 완판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애경산업(대표 이윤규)은 앰플형 트리트먼트 ‘살롱드마지 앰플 트리트먼트’가 출시 후 홈쇼핑에서 완판을 이어가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살롱드마지 앰플 트리트먼트는 지난 1월 롯데홈쇼핑에서 첫 선을 보인 후 5회 연속 방송 완판을 기록했다. 1월 론칭 방송 완판을 시작으로 이달 15일에 진행된 방송까지 총 22억 원 이상 판매됐으며, 낱개로 약 30만 개 판매됐다. 이는 1초당 약 12개씩 판매된 꼴이다.
살롱드마지 앰플 트리트먼트는 모발 관리는 물론 탈모 증상 완화에도 도움을 주는 기능적인 면과 모발과 두피에 제품을 도포하고 마사지한 후 바로 물로 씻어내는 편리함으로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최근 외부 활동을 꺼려하는 분위기가 형성되고 실내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홈뷰티’에 대한 관심도가 증가한 것도 인기의 요인이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살롱드마지 앰플 트리트먼트는 기존 트리트먼트 사용의 불편함을 개선한 제품으로 소비자가 쉽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애경산업의 헤어 케어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니즈에 맞는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SR유통] 애경산업, 케라시스 새 모델 ‘수지’ 발탁
- [SR유통] 애경산업, ‘휘슬’ 출시 4주년 기념 사은행사 진행
- [SR유통] 애경산업, '2080 헬퍼 칫솔' 출시
- [SR유통] 애경산업, 침실 내 침구류 관리법 공개
- [SR새상품] 애경산업, 'AGE 20’s SOS 스킨 케어' 2종 출시
- [SR신제품] 애경산업, ‘플로우 선 톤업 베이스’ 2종 출시
- [SR유통] 애경산업 주총···“채동석 후보 과다겸직 우려”
- [SR새상품] 애경산업, ‘살라리움 데일리 스크럽 바디워시’ 2종 출시
- [SR유통] 애경산업 랩신, 올바른 마스크 폐기법 소개
- [SR사회공헌] 애경산업, 이주배경 청소년에게 사랑 나눔 실천
- [SR유통] 애경산업 AGE 20’s, 중국 ‘티몰 글로벌 TG1000 파트너 서밋’ 수상
- [SR사회공헌] 애경산업, 소외계층에 ‘사랑나눔 물품기부’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