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랜드 파워 강화 차원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애경산업(대표 이윤규)은 ‘케라시스’에서 ‘수지’를 브랜드의 새 모델로 발탁했다고 16일 밝혔다.
케라시스는 수지를 모델로 선정해 케라시스가 추구하는 밝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케라시스는 가수에서 연기자로 완벽하게 변신하는 등 변치 않는 도전 정신과 세련되고 건강한 아름다움, 당당한 자신감의 이미지를 가진 수지와 함께 케라시스가 추구하는 ‘건강한 모발의 아름다움’을 이야기할 예정이다.
케라시스는 수지의 꾸준한 자기 관리의 모습, 깊이 있는 자신감, 이를 통해 엿볼 수 있는 내면의 미(美)까지 갖춘 모습이 케라시스의 브랜드 가치관과 잘 부합한다고 판단했다.
케라시스는 향후 글로벌 스타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수지와 함께 국내는 물론 중국을 포함한 아시아의 다양한 국가에서 글로벌 브랜드로의 성장을 위해 함께할 예정이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케라시스는 새 얼굴 수지를 SNS 및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에 적극 활용해 차별화된 제품력을 친근하게 알릴 예정”이라며 “전 연령대에서 사랑을 받고 있는 신뢰도를 가진 스타이기 때문에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어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SR유통] 애경산업, ‘휘슬’ 출시 4주년 기념 사은행사 진행
- [SR유통] 애경산업, '2080 헬퍼 칫솔' 출시
- [SR유통] 애경산업, 침실 내 침구류 관리법 공개
- [SR새상품] 애경산업, 'AGE 20’s SOS 스킨 케어' 2종 출시
- [SR신제품] 애경산업, ‘플로우 선 톤업 베이스’ 2종 출시
- [SR유통] 애경산업 주총···“채동석 후보 과다겸직 우려”
- [SR유통] 애경산업, '에이솔루션 스팟 트리트먼트' 매출 26% 성장
- [SR유통] 애경산업, ‘살롱드마지’ 홈쇼핑 완판 행렬
- [SR새상품] 애경산업, ‘살라리움 데일리 스크럽 바디워시’ 2종 출시
- [SR유통] 애경산업 랩신, 올바른 마스크 폐기법 소개
- [SR사회공헌] 애경산업, 이주배경 청소년에게 사랑 나눔 실천
- [SR유통] 애경산업 AGE 20’s, 중국 ‘티몰 글로벌 TG1000 파트너 서밋’ 수상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