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매일 바이오 제품 이미지 ⓒ매일유업
▲매일유업 매일 바이오 제품 이미지 ⓒ매일유업

- LGG유산균 함유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는 LGG유산균이 함유된 요거트인 ‘매일 바이오’ 모든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매일 바이오 플레인 제품은 먹기 편하고 부드러운 맛으로 보정한 것이 특징이며 제품 패키지 역시 매일유업의 기업 이미지 색상과 맞춰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해 새롭게 선보였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세계에서 가장 많은 연구를 통해 검증된 LGG유산균이 함유된 국내 유제품으로는 매일 바이오가 유일하다”며 “20년 넘게 LGG유산균이 함유된 요거트를 생산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16일부터 매일 바이오 신규광고도 온에어될 예정이다. 신규광고영상은 tvN 이태원 클라쓰에서 마현이 역으로 출연했던 배우 이주영을 광고모델로 선정해 LGG유산균의 우수성과 함께 맛있고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제품 특성을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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