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화가 잘되는 우유 제품 사진 ⓒ매일유업
▲소화가 잘되는 우유 제품 사진 ⓒ매일유업

- 구매·후원 연계 활동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은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체험하고, 홀로 계신 어르신 후원에도 참여할 수 있는 우유 배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소화가 잘되는 우유 190ml 멸균제품 12개(오리지널 6개, 가공유 3종 중 랜덤 6개)를 4,000원에 구매하면, 배송비 2,500원을 제외한, 상품 금액에 해당하는 1,500원을 전액 적립하여 사단법인 ‘어르신의 안부를 묻는 우유배달’ 기부금으로 전달하는 구매와 후원이 연계된 활동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에 대해 “락토프리 우유를 경험해보지 못한 고객을 위해 배송비와 일부 상품 금액으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자 기획했다. 상품 금액은 전액 적립되어 기부 예정이니, 소화도 잘 되고 기부도 할 수 있는 ‘착한 우유’와 함께 어려운 시기에 건강을 잘 챙기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체험팩 신청은 카카오톡의 매일유업 채널에서 할 수 있다. 신청은 5월 6일부터이며,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원하는 경우 캠페인 페이지 내에서 어르신 우유안부 지원을 위한 추가 개인 후원 참여도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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