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키스 핑크소다 카카오프렌즈 에디션 3종 ⓒ롯데칠성음료
▲밀키스 핑크소다 카카오프렌즈 에디션 3종 ⓒ롯데칠성음료

- 카카오프렌즈와 협업...두 번째 에디션 선보여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카카오프렌즈’와 손잡고 ‘밀키스 핑크소다 카카오프렌즈 에디션’을 선보였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한정판 에디션은 지난해 제품 출시와 함께 선보인 ‘밀키스 핑크소다 헬로키티 에디션’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것으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롯데칠성음료는 소비자 4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온라인 조사를 통해 선정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겉포장지에 인쇄해 입혀 이번 에디션을 출시했다.

‘밀키스 핑크소다 카카오프렌즈 에디션’은 핑크소다와 가장 잘 어울리는 캐릭터 ‘어피치’를 비롯해 ‘라이언’, ‘무지’를 겉포장지에 인쇄해 입힌 3종으로 구성됐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에디션은 밀키스 핑크소다의 사랑스러운 핑크색과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잘 어우러져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며 “향후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한 밀키스 한정판 에디션을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밀키스 핑크소다는 핑크색과 솜사탕향이 특징인 제품으로 밀키스 출시 30주년을 기념해 지난해 4월에 출시됐다. 밀키스는 약 730억 원으로 추정되는 국내 유성탄산음료 시장에서 80% 이상의 독보적인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1등 브랜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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