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 주요 도시 매장 정식 입점
- 한국 대표 럭셔리 브랜드 이미지 강화
[SR(에스알)타임스 신유림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는 미국 주요 도시 세포라 매장과 세포라닷컴에 새로 입점하며 북미 시장 진출을 가속화한다고 9일 밝혔다.
설화수는 지난 1월 세포라닷컴에 16개 제품을 론칭했으며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트라이얼 키트(trial kit), 순행클렌징오일, 탄력크림 등이 조기 품절되는 성과를 올린 바 있다.
이달부터는 뉴욕, LA, 샌프란시스코 등 미국 주요 도시 31개 세포라 매장에도 정식 입점해 대표 제품인 윤조에센스를 중심으로 20여 종의 제품을 선보인다.
또 웰니스 뷰티 트렌드에 걸맞은 제품과 한국 전통 색채를 담은 다양한 구성도 함께 선보인다.
아울러 미국 럭셔리 스킨케어 시장공략과 함께 한국 대표 럭셔리 브랜드의 이미지를 강화하고 디지털 채널 성과도 지속 이어나갈 예정이다.
- [SR유통] 설화수, ’스프링 리미티드 컬렉션‘ 출시
- [SR경제&라이프] 아모레퍼시픽 연구원, 日 JSBMG ‘젊은 과학자상’ 수상
- [SR경제&라이프]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the Zoom' 오픈
- [SR새상품] 설화수 ‘진설아이크림, 아이에센스’ 업그레이드 출시
- [SR경제&라이프] 아모레퍼시픽, ‘싱가포르 세계면세박람회’ 참가
- “한국의 美 담은 설화수 50여년의 가치, 프랑스 여심 공략하다”
- 설화수 ‘에센셜 립세럼 스틱’ 추가 3종 출시
- 설화수 ‘자정미백에센스 볼륨 브라이트닝 스튜디오’ 오픈
- [SR경제&라이프] IBK기업은행, 코로나19 피해기업 특별대출 추가 지원
- [SR새상품] 설화수, 5세대 윤조에센스 업그레이드 출시
신유림 기자
beluga8324@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