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5.25 (토)
사회적 책임 이끄는 전문미디어
HOME 경제/라이프 뷰티·제약·기타
[SR경제&라이프] 아모레퍼시픽, ‘싱가포르 세계면세박람회’ 참가
  • 이의진 기자
  • 승인 2019.05.17 15:04:23
  • 댓글 0
▲아모레퍼시픽이 싱가포르 면세박람회 참가했다. ⓒ아모레퍼시픽

- 8년 연속 세계 최대 규모 면세 박람회 참가

[SR(에스알)타임스 이의진 기자]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지난 12일부터 16일까지 싱가포르 마리나베이샌즈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19 세계면세박람회’에 참가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참가는 지난 2012년부터 8년 연속 이어진 것으로, 아모레퍼시픽그룹은 박람회에서 설화수, 라네즈, 마몽드, 이니스프리, 에뛰드 등 8개 브랜드와 대표 제품을 글로벌 면세 시장에 선보였다.

이번 박람회 기간 내 아모레퍼시픽 부스에서 글로벌 10대 유통사를 비롯한 여러 업체와의 미팅이 활발히 이어졌다. 특히, 설화수의 윤조에센스, 라네즈 워터뱅크 에센스 등 글로벌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부스 외부에서 볼 수 있었다. 또한 부스 내부에서 각 제품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도록 구성해 많은 방문객들의 발걸음을 붙잡았다.

아울러 부스 외부 대형 디지털 스크린을 통해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차별화된 브랜드 스토리와 혁신적인 상품에 대한 영상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박두배 아모레퍼시픽 글로벌면세사업부 상무는 “밀레니얼 세대와 개별자유여행객(FIT)의 증가, 디지털 확산 등 글로벌 면세 시장 환경 역시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며 “아모레퍼시픽 면세경로만의 여행 고객을 위한 특별한 서비스는 물론 고객 중심적인 혁신을 지속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한편, 올해 싱가포르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314개 업체가 전시 부스를 운영했으며, 72개의 향수 및 화장품 업체가 참가했다.

이의진 기자  juana27630@hanmail.net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의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