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신유림 기자] 아모레퍼시픽 헤라의 신제품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 & 글로스’가 일명 ‘제니 립스틱’으로 유명해져 베스트셀러로 등극했다.
28일 헤라에 따르면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할라피뇨 미니’가 사전 판매(1만 개) 이벤트에서 하루 만에 완판 된 이후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과 글로스의 10개 색상 중 7개 색상이 모두 품절됐다.
브랜드 뮤즈 제니가 SNS을 통해 애정을 표현한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 & 글로스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뷰티 카테고리 1위를 기록했으며 각종 온라인몰에서 인기몰이 중이다.
‘누드 밤’ 중에는 279호 무디 컬러가, ‘누드 글로스’ 중에는 422호 란제리가 가장 인기다.
- [SR새상품] 헤라, ‘글로우 래스팅 파운데이션’ 출시
- [SR새상품] 아모레퍼시픽 헤라 '2019 홀리데이 컬렉션' 한정 출시
- [SR경제&라이프] 아모레퍼시픽그룹, 2분기 영업익 1,104억원 전년比 35.2% 감소
- [SR경제&라이프]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the Zoom' 오픈
- [SR경제&라이프] 아모레퍼시픽 박찬웅 수석연구원, '발명의 날' 대통령 표창 수상
- [SR경제&라이프] 아모레퍼시픽, 세계포장기구 월드스타 어워드 수상
- [SR새상품] 아모레퍼시픽 비레디, ‘원 샷 오일 폼 클렌저’ 출시
- [SR새상품] 헤라, ‘레인보우 일루전’ 한정판 출시
신유림 기자
beluga8324@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