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바른 정보 유통과 사회적 인식 변화 노력 높이 평가
[SR(에스알)타임스 신유림 기자] 유한킴벌리의 건강 전문 블로그 ‘우생중’ (우리는 생리하는 중입니다)이 2020 AVA 디지털 어워즈에서 4개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
28일 유한킴벌리에 따르면 이번에 수상한 우생중은 생리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전환하는데 기여하기 위해 만들어진 국내최초 생리건강 전문 블로그다. 이번 시상식은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분야 전문가들의 심사로 이뤄졌으며 해당 블로그는 기업과 블로그, 소셜 콘텐츠, 메디컬 부문에서 수상했다.
우생중은 산부인과 전문의 등의 의료진과 전문 에디터를 필진으로 해 생리대 정보와 월경 관련 건강 콘텐츠를 정기적으로 발행해 왔으며 주제를 신청할 수 있는 오픈 서베이 등 사용자들이 함께 참여하는 공간을 마련해 정보를 제공해 왔다.
총 방문자가 50만 명을 넘어서는 등 사회적 인식 변화에 기여하는 영향력 있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유한킴벌리는 생리대, 팬티라이너, 여성세정제 등 제품의 품질 경쟁력 확보를 위한 노력과 함께 여성 인권보호에도 지속적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 [SR유통] 유한킴벌리,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선정
- [SR유통] 유한킴벌리, 입는 생리대 시장 '10%' 돌파 초읽기
- [SR새상품] 유한킴벌리, ‘스카트 하루 한 장 The(더) 버블’ 출시
- [SR유통]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
- [SR경제&라이프] 유한킴벌리 디펜드 ‘2020 브랜드 명예의 전당’ 시니어용품부문 1위
- [SR경제&라이프] 유한킴벌리 더블하트 ‘엄마 걱정하지 마요’ 앤어워드 본상 수상
- [SR사회공헌] 유한킴벌리, 대구시에 ‘마스크’ 100만매 기부
- [SR새상품]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흡수력 강화한 신제품 출시
- [SR유통] 유한킴벌리 맘큐, 사이트 리뉴얼
- [SR새상품] 유한킴벌리,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밤부’ 출시
신유림 기자
beluga8324@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