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삼정 마스터클래스
▲ⓒ홍삼정 마스터클래스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정관장 홍삼은 엘리자베스 여왕, 교황 요한바오로 2세, 장쩌민과 시진핑 국가주석 등 국빈선물로 애용되면서 대한민국 건강문화 외교관 역할을 톡톡히 수행하고 있다.

최근에 한·아세안 특별정상회의 VIP선물로 사용된 고급 홍삼 ‘홍삼정 마스터클래스’가 건강에 관심이 높은 이들에게 관심받고 있다.

‘홍삼정 마스터클래스’는 오직 2%만의 생산량으로 가치를 더욱 높여주는 지삼을 사용한 제품이다. 땅의 기운을 품은 홍삼이란 뜻을 가진 지삼은 내용 조직이 치밀하고 내공과 내백이 거의 없는 우수한 홍삼을 의미하는데 부드러운 향미가 풍부하다.

‘홍삼정 마스터클래스’는 희소가치가 높은 지삼을 함유한 100% 홍삼농축액이다. KGC인삼공사의 엄격한 관리와 장인정신으로 더욱 믿음이 가고 디자인 패키지는 낙관형식을 사용한 프리미엄으로 포장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 제격이다.

KGC인삼공사 홍삼은 재배환경이 우수한 청정 토지를 선정하고, 경작 계약을 통해 높은 품질의 6년근 인삼을 수확한다. 재배되는 기간 동안 꼼꼼한 품질관리를 거쳐 우수한 품질의 홍삼으로 철저한 안전성 검사를 통과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홍삼은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식약처로부터 공식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겨울철 혹한과 활동량 저하로 인해 떨어진 면역력을 챙기기 위해서는 건강한 생활습관과 위생관리와 더불어 면역력을 높여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꾸준히 챙겨먹는 것 또한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정관장 전 제품은 전국 정관장 매장, 백화점, 대형마트 및 정관장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설날을 맞아 대표 인기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20년 설, 20살의 마음을 선물하세요’ 행사를 1월 29일까지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진행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