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원 네이버 브랜드데이 감사제 포스터 ⓒ대상
▲청정원 네이버 브랜드데이 감사제 포스터 ⓒ대상

‘청정원’ 및 ‘집으로ON’ 인기 상품 최대 60% 할인 판매

[SR(에스알)타임스 김경종 기자] 대상 청정원이 설 명절을 맞아 오는 19일 하루 동안 ‘네이버 브랜드데이' 감사제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감사제는 ‘집으로ON’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는 파격 특가 이벤트로, 청정원과 청정원 온라인 전용 브랜드 ‘집으로ON’의 인기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할인 품목은 설 선물세트부터 청정원의 베스트셀러인 ▲원물간식 츄앤(고구마· 군고구마·크랜베리·군밤·감) ▲마시는 홍초 ▲간편 안주 안주야(夜) 등 HMR(가정간편식)부터 가공 식품까지 다양하게 준비될 예정이다.

추가 할인 이벤트도 마련된다. 청정원 네이버 스토어를 찜하거나 소식받기를 하면 추가 1,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집으로ON 네이버 ‘스토어찜’이나 ‘소식받기’를 한 고객 대상으로는 배송비만 결제하면 집으로ON ‘밥이 될 곤약’(200g)’ 2개와 노니주스 석류’(70ml) 10개를 선착순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도 준비된다. 

청정원 설 선물세트를 구매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만 원권도 증정한다.

대상 청정원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데이 감사제는 그 동안 청정원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주신 고객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자 개최하게 됐다”며 “청정원 인기 제품을 비롯한 다양한 상품들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보고, 풍성하고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