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대학생봉사단3기 모집 포스터 ⓒ대상
▲대상 청정원 대학생봉사단3기 모집 포스터 ⓒ대상

- ‘청춘의 밥’, ‘나눌수록 맛있는 행복’ 등 다양한 활동 예정

[SR(에스알)타임스 김경종 기자] 대상 청정원이 오는 20일부터 2월 2일까지 ‘청정원 대학생봉사단 3기’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청정원 대학생봉사단’은 대상청정원이 2018년부터 새롭게 운영하는 봉사단으로 오는 3월부터 12월까지 10개월 간 대학가의 영세 밥집 지원을 하는 ‘청춘의 밥’ 프로젝트, 연말 소외 이웃을 돕는 ‘나눌수록 맛있는 행복’ 프로젝트 등에 참여할 예정이다.

또한 사회공헌 아이디어 발표회를 거쳐 채택된 활동은 실제 사회공헌 활동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대학생 봉사단에게는 소정의 활동비와 단복, 수료증과 대상의 대표 브랜드 청정원·종가집 제품으로 꾸려진 푸드박스를 지급하며 VMS 봉사활동 인증과 함께, 입사 지원시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활동기간 내 조별 활동을 평가해 우수 활동조를 선발하고 총 400만 원을 포상할 예정이다.

서울이나 경기 인근의 대학생 또는 휴학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합격자 발표는 2월 10일 개별적으로 통보된다.

이보라 대상 사회공헌팀장은 “청정원 대학생봉사단은 임직원봉사단, 주부봉사단과 더불어 대상 사회공헌활동의 중요한 축”이라며, “적극적인 참여와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대상의 사회공헌활동을 함께 발전시켜나갈 대학생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