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원 집으로ON '네이버 브랜드데이' 감사제 실시. ⓒ대상
▲청정원 집으로ON '네이버 브랜드데이' 감사제 실시. ⓒ대상

- 2일 단 하루, ‘집으로ON’ 인기 상품 최대 62% 할인 판매

- 추가 할인 쿠폰 및 선착순 무료 증정 이벤트 진행

[SR(에스알)타임스 심우진 기자] 대상(대표 임정배) 청정원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집으로ON’이 2일 ‘네이버 브랜드데이’ 감사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감사제는 ‘집으로ON’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는 파격 특가 이벤트로 ▲팔선생 중화볶음밥/중화덮밥 ▲곤약즉석밥/곤약젤리 ▲나물밥 등을 비롯해 핫도그, 만두, 치킨 등 다양한 인기 제품을 최대 62%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집으로ON 미니돈까스’와 ‘집으로ON 마무리 닭갈비볶음밥’ 제품을 구매한 후, 포토 상품평 또는 동영상 상품평을 작성하면 제품별 상품평 작성자를 10명씩 추첨해 각각 ‘키친아트 에어프라이어 3.5L’와 ‘자코라 프라이팬’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집으로ON 네이버 스토어를 찜하거나 ‘톡톡친구’를 맺을 경우, 일정 금액 이상 결제시 적용 가능한 중복할인 쿠폰이 지급돼 더욱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스토어찜’과 ‘톡톡친구’를 설정한 고객을 대상으로, 배송비만 결제하면 ‘집으로ON 밥이될곤약(200g)’ 2개를 선착순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대상이 지난 2017년 3월 론칭한 온라인 전용 브랜드 '집으로ON'은 지역별 유명 맛집의 메뉴를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콘셉트로,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품질을 기반으로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대상 청정원 집으로ON 관계자는 “’집으로ON’에 대한 소비자들의 꾸준한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이번 브랜드데이 감사제를 개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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