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올리고당 4총사 아이콘 찾기 이벤트 ⓒ대상
▲대상 청정원 올리고당 4총사 아이콘 찾기 이벤트 ⓒ대상

-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 증정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대상은 오는 30일까지 청정원 홈페이지에서 ‘올리고당 4총사 아이콘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매년 5~6월이면 집집마다 매실청을 담그는 손길이 이어지는 가운데, 최근 건강을 위한 저당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매실청에 설탕 대신 올리고당 일부를 혼합 사용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이에 대상은 설탕 없이 곡물 100% 이소말토올리고당으로 만든 ‘청정원 올리고당’을 활용해 보다 건강한 매실청 담그기 노하우를 알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해당 제품은 ▲올리고당 ▲사과올리고당 ▲요리올리고당 ▲쌀올리고당 등 4종으로 구성됐다.

청정원 ‘올리고당 4총사 아이콘 찾기’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청정원 홈페이지 곳곳에서 랜덤으로 나타나는 올리고당 아이콘 4종을 모두 찾은 뒤 ‘이벤트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에게는 ▲청정원 올리고당 4종(30명)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3만 원(20명) 등을 증정한다. 여러 번 응모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당첨자는 내달 12일 발표 예정이다.

대상 청정원 관계자는 “최근 외부 활동 감소로 인해 소화에 어려움을 호소하며 매실차 등을 찾는 소비자가 많은데, 본격적인 매실철을 앞두고 곡물로 만든 ‘청정원 올리고당’과 함께 ‘건강한 단맛’을 즐기시길 바라는 의미에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재미있고 유익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