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9.30 (수)
사회적 책임 이끄는 인터넷신문
HOME 경제/라이프 IT·통신
[SR경제&라이프] KT ‘시즌’, 첫 오리지널 웹드라마 공개
  • 김수민 기자
  • 승인 2019.12.16 13:54:33
  • 댓글 0
▲시즌 오리지널 웹드라마 ‘우웅우웅2’의 포스터 이미지. ⓒKT

- ‘우웅우웅2’, ‘이런 게놈의 로맨스’ 선봬

[SR(에스알)타임스 김수민 기자] KT가 Seezn(시즌)의 첫 오리지널 웹드라마로 ‘우웅우웅2’, ‘이런 게놈(Genome)의 로맨스’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우웅우웅2’는 전작의 인기에 힘입어 시즌2를 제작해 오는 18일 첫 공개 된다. KT와 와이낫미디어가 공동 제작한 로맨스 시리즈로, 회사에서 일어날 수 있는 사내 연애의 다양한 경우의 수를 다룬 작품이다. 시크릿 출신의 가수 겸 배우 송지은과 아이돌 그룹 더 맨 블랙의 신정유가 주연을 맡았으며, 예능 ‘하트시그널 시즌2’를 통해 눈도장을 찍은 임현주가 첫 데뷔 작품으로 출연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우웅우웅2’는 총 10부작으로 구성되며,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전 11시에 시즌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 시즌 앱에서 ‘찜하기’ 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오피스 키트와 케이크 쿠폰을 제공하는 시청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런 게놈의 로맨스’는 타액 알레르기 때문에 키스만 하면 기절하는 여자와 할아버지의 유전자 실험으로 말 못 할 신체 비밀을 가진 남자가 철저한 유전자 이론에 의해 만남을 시작한다는 기발한 기획의 로맨스 웹드라마다. 아이돌 그룹 AOA의 찬미가 주연을 맡고 총 8부작으로 구성된 ‘이런 게놈의 로맨스’는 오는 20일 오전 11시 첫 방송되며,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시즌에서만 단독 공개된다.

유현중 KT 모바일미디어사업담당(상무)은 ”시즌은 앞으로 다양한 제작사와 협업을 통해 오리지널 콘텐츠 라인업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며, “고객들이 가볍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으면서도 작품성을 갖춘 작품들로 시즌의 오리지널 콘텐츠 영역을 확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수민 기자  k8silver2@daum.net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수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