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 모터스튜디오 방문객에게 ‘현대 차(茶)’ 3종 증정
[SR(에스알)타임스 김경종 기자] 현대자동차가 현대 모터스튜디오에서 현대 차(茶) 3종을 증정하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운전 습관 개선을 위해 국내 블렌딩 티 전문가와 함께 특별히 개발된 ‘현대 차(茶)’ 3종을 엽서 형태 포장에 담아 현대 모터스튜디오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다.
‘현대 차(茶)’는 ▲도로 정체시, 얌체 운전 등 운전 중 화가 나는 상황에서 마음 진정에 유용한 스위티(SWEET:TEA, 애플파이 티) ▲졸음운전 예방에 도움을 주는 상쾌한 느낌의 세이프티(SAFE:TEA, 페퍼민트 루이보스 블렌디드 티) ▲장거리 운전으로 피로한 기분일 때 마실 수 있는 액티비티(ACTIVI:TEA, 캐모마일 레몬밤 블렌디드 티)로 구성됐다.
현대 모터스튜디오 현장에서는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나만의 현대 차(茶)’ 이벤트도 진행된다. ‘블렌딩 체험존’에서는 차(茶) 재료를 활용해 방향제를 만들수 있고, 전문가와 함께 나만의 차(茶)를 만들어 볼 수 있는 ‘현대 차(茶) 블렌딩 클래스’도 진행된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차’라는 발음 상의 공통점도 있지만 차(車)가 사람과 사람을 이어주는 매개체이듯, 차(茶)를 마시며 마음과 마음을 나눌 수 있다는 특징에서 착안해 실험적 캠페인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는 이번 캠페인과 함께 온라인을 통해 현대차라는 언어 유희를 재미있고 감성적으로 풀어낸 반전 영상 ‘아빠의 크리스마스 편’ 등 캠페인 취지를 따뜻하고 즐겁게 표현한 ‘현대 차(車)가 현대 차(茶)를 드립니다’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 [SR경제&라이프] 현대차그룹, 성과 기반 임원인사 단행
- [SR경제&라이프] 현대차, 6년간 61조 투자…'2025 전략' 공개
- [SR사회공헌] 현대차그룹, ‘굿잡 5060 성과공유회’ 발표
- [SR경제&라이프] 현대차, 11월 판매 실적 39만2,247대
- [SR경제&라이프] 현대차, 수요응답형 버스 시범 서비스 개시
- [SR경제&라이프] 현대차, 전기차 초고속 충전설비 ‘하이차저’ 선봬
- [SR경제&라이프] 현대차, 중국서 ‘현대차X첼시 FC 유소년 축구 캠프’ 개최
- [SR사회공헌] 현대차, 다문화가정 고향방문지원 수기 공모 성료
- [SR경제&라이프] 현대차, H인천 수소충전소 개소
- [SR경제&라이프] 현대차, 2019 광저우 국제 모터쇼 참가···‘라페스타 전기차’ 공개
- [SR경제&라이프] 현대차, 쏘나타 센슈어스 7박 8일 시승 이벤트 실시
- [SR경제&라이프] 우유철 현대로템 부회장 용퇴
- [SR사회공헌] 현대차그룹, 이웃돕기 성금 250억 원 전달
- [SR경제&라이프] 현대차, 포터II 일렉트릭 출시
- [SR경제&라이프] 현대차 ‘i30 패스트백 N’·‘i30 N’ 독일 스포츠카상 수상
- [SR경제&라이프] 현대·기아차, 'VR로 자동차 조립' 버추얼 개발 프로세스 가동
- [SR경제&라이프] 현대차그룹, 한국도로공사와 친환경차 충전 인프라 구축 협약’ 체결
- [SR경제&라이프] 현대차, '2019 그랜드마스터 테크 페스타' 개최
- [SR경제&라이프] 현대자동차, '제4회 브릴리언트 키즈 모터쇼'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