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양한 미션 결합된 ‘대회형 라운드’···미션 통해 상금 및 포인트 획득
[SR(에스알)타임스 김경종 기자] 골프존은 지난 1일 미국 코네티컷에 위치한 ‘첼시피어스 코네티컷(CPCT: 대형스포츠센터)’에 F&B(food and beverage)가 결합된 토너먼트형 매장 지스트릭트(ZSTRICT) 1호점을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지스트릭트는 골프존이 미국 시장에 최초로 선보이는 ‘대회형 매장’ 사업이다. 골퍼부터 비골퍼까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레벨의 미션이 결합된 대회형 라운드를 제공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골프존은 지스트릭트를 통해 골프에 ‘미션과 리워드’의 개념을 적용해 레저, 파티, 오락문화를 결합해 특별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목표다.
사용자는 지스트릭트의 레벨별 미션을 수행해 상금 및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획득한 포인트는 매장 및 F&B 이용비로 사용할 수 있다.
서비스 모드는 총 4가지다. ▲일반 스트로크 모드인 ‘레귤러 모드’ ▲홀인원, 이글 및 동반자 미션을 수행하여 상금과 포인트를 받는 ‘챌린지 모드’ ▲정기 토너먼트를 통해 각 등급별 사용자와 실력을 겨루는 ‘토너먼트 모드’ ▲골프를 이용한 다트게임, 벽돌깨기 등 비골퍼도 즐길 수 있는 캐주얼한 게임 모드인 ‘아케이드 모드’ 등이다.
또한 지스트릭트를 통해 골프존 서비스 중에서는 최초로 야간 코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야간에 즐기는 라운드 환경을 통해 더욱 색다른 라운드의 재미를 제공할 방침이다.
김주현 골프존 상무는 "지스트릭트는 골프가 대중화된 북미 시장에서 챌린지와 미션 등 전통적인 골프 프레임에서 벗어난 다양한 장치와 고급 F&B 시설을 결합한 스포테인먼트형 비즈니스”라며 “지스트릭트를 통해 더욱 진화된 형태의 골프 비즈니스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SR경제&라이프] 골프존, 3Q 매출 656억원···전년比 27.8%↑
- [SR경제&라이프] 골프존, '팔도페스티벌 시즌 4' 개최
- [SR경제&라이프] 골프존, ‘2019 KCSI 조사’ 스크린골프 부문 1위
- [SR경제&라이프] 골프존, 삼성증권 GTOUR 6차 결선대회 개최
- [SR경제&라이프] 골프존, 롯데렌터카 WGTOUR’ 정규투어 6차 대회 결선 진행
- [SR경제&라이프] 골프존, ‘삼성증권 GTOUR’ 6차 결선 대회 개최
- [SR경제&라이프] 골프존, 새로워진 '배틀존 업데이트' 이벤트 진행
- [SR경제&라이프] 골프존, ‘팬텀리저브와 함께하는 new배틀존 시즌2’ 개최
- [SR경제&라이프] 김영찬 골프존 회장, ‘亞 골프 산업 영향력 있는 인물’ 3년 연속 선정
- [SR경제&라이프] 골프존데카, 보상판매 3천대 돌파…11월 거리측정기 최대 55% 할인
- [SR경제&라이프] 골프존, '하반기 골프존파크 가맹점 경영주 초청행사' 성료
- [SR경제&라이프] 골프존, 성균관대와 'IT 인재 양성 산학협력' 체결
- [SR경제&라이프] 골프존, ‘스윙’ 분석하는 '골프대디 나스모 AI 분석 서비스' 출시
- [SR경제&라이프] 골프존, ‘2019 GTOUR, WGTOUR’ 챔피언십 대회 개최
- [SR경제&라이프] 골프존, ‘2019 롯데렌터카 WGTOUR 챔피언십 대회’ 류아라 우승
- [SR경제&라이프] 골프존, '2019 GTOUR 투어프로 인비테이셔널' 개최
- [SR경제&라이프] 골프존, ‘2019 삼성증권 GTOUR 챔피언십’ 최민욱 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