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팔도페스티벌 시즌4’ 포스터 ⓒ골프존
▲골프존 ‘팔도페스티벌 시즌4’ 포스터 ⓒ골프존

- 2억 원 상당 경품···역대 최대 규모

[SR(에스알)타임스 김경종 기자] 골프존(대표 박기원)이 내달 17일까지 총 2억 원 상당의 행운 경품이 걸린 ‘팔도페스티벌 시즌4’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시즌 시상 규모는 역대 최대다. 

우선 골프존은 참여자를 청백팀으로 나눠 개인이 달성한 버디 수만큼 상금을 지급하는 '팔도버디청백전'을 진행한다.

청백팀 중 최종 우승팀 참여자에게는 개인 버디상금의 2배를 지급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중 A코스(동촌GC)와 B코스(파인비치)의 18홀 라운드 완료 시 자동으로 청백팀이 지정되며, 팀별로 기록한 버디 수에 따라 우승팀이 결정된다. 

이번 시즌부터는 페스티벌 참여자의 버디 수에 따른 버디기금을 마련해 국내 저소득층 아동의 따듯한 겨울나기를 후원하는 'DREAM CC_버디편'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시즌 종료 후 모든 참여자가 기록한 총 버디 수당 100원을 곱해 버디기금을 마련하면 골프존에서는 모인 기금액만큼 추가로 기부해 국내 소외 계층 아동들을 후원하기로 했다. 

유현주, 최재희, 배경은, 조아란 등 인기 여자 프로와 함께하는 팔도페스티벌 챔피언십도 열린다. 오는 12월 6일 대전시 유성구 소재 골프존조이마루에서 상반기와 하반기에 우수한 성적을 보인 팀과 인기 여자 프로선수들이 참여해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

그 밖에 1억 원 상당의 경품이 마련된 행운 순위 시상, 실력자를 위한 남녀 순위 시상 및 지역 순위 시상, 지역 최다라운드 시상, 지난 시즌에 비해 시상이 2배로 확대된 홀인원 이벤트 등 다양한 시상이 마련된다.

경품은 ▲LG 김치냉장고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 드롱기 에스프레소 커피메이커 ▲삼성 갤럭시노트 10 ▲골드바 30g 등이다.

대회 참가자 전원에게 골프존파크 모바일 이용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대회 1회 참가 시 골프존파크 2,000원 모바일 이용권을, 3회 참가 시 골프존파크 3,000원 모바일 이용권을 지급한다. 또 모바일 매장 예약 서비스를 통해 대회에 참가하면 골프존파크 1,000원 모바일 이용권을 추가로 지급한다. 

참여를 원하면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을 방문해 회원 로그인 후, GLF에서 '팔도페스티벌 시즌4'를 선택하고 A, B코스 모두 18홀 라운드를 완료하면 된다. 

‘골프존파크 팔도 페스티벌’의 다양한 행운 경품과 대회 요강은 골프존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