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가 태풍 피해 파손 및 침수 차량 특별 지원 캠페인을 실시한다. ⓒ르노삼성차
▲르노삼성차가 태풍 피해 파손 및 침수 차량 특별 지원 캠페인을 실시한다. ⓒ르노삼성차

- 태풍 피해 차량 자기부담금 최대 50만 원 지원, 유상 수리 30% 할인

- 르노삼성자동차 오토솔루션 제공 평생 견인 서비스 무료 견인

[SR(에스알)타임스 심우진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대표 도미닉시뇨라)는 지난 7일 한반도를 강타한 태풍 ‘링링’으로 파손 및 침수 피해를 입은 고객 차량에 대해 오는 10월까지 수리비 지원과 무상 견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특별 지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금번 특별 지원 캠페인은 전국 르노삼성차 직영 및 협력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보험수리를 하는 고객에게는 자기부담금 전액을 50만 원 한도 내에서 지원하며, 유상수리 고객에게는 부품과 공임을 포함한 수리비를 최대 500만 원 한도 내에서 30% 할인해 준다.

또한 보험사에서 보상하는 차량 가액을 초과하는 수리비에 대해서는 르노삼성차의 ‘내 차 사랑 수리비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르노삼성차 A/S 브랜드인 ‘오토솔루션’이 제공하는 평생 견인 서비스를 이용하면 가장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무상 견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김태준 르노삼성차 영업본부장(전무)은 “태풍 피해를 입은 고객들에게 빠른 A/S 안내와 함께 고객 부담을 최소화 하기 위해 이번 특별 지원 캠페인을 신속히 결정했다”고 말하고 “르노삼성차와 정비협력업체간 빠른 협의를 통해 르노삼성차만의 고객 만족 최우선 서비스를 신속히 시행하는 새로운 A/S 문화를 구축 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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