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도부동산 호치민 지사. ⓒ글로벌투자그룹
▲탄도부동산 호치민 지사. ⓒ글로벌투자그룹

- 아파트 이외에도 오피스, 상가, 토지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개인 및 기업에 투자 컨설팅

- ‘투투티비(TuTuTV)’ 유튜브 채널 통해 베트남 현지 문화(여행지, 맛집)와 투자 정보 제공

[SR(에스알)타임스 김두탁 기자] 재테크&투자 전문 기업 ‘글로벌투자그룹’은 베트남 부동산 전문기업 ‘THANH DO REAL ESTATE INVESTMENT CORPORATION’(이하 ‘탄도’)와 베트남 부동산 투자 정보 등에 관련한 정식 계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2009년 설립한 베트남 부동산전문 기업 탄도는 현재까지 1만건 이상의 분양 거래 등으로 한화 1조4,000억 원의 매출액을 기록하고 있다. 현지에 8개의 직영점과 10개의 지점을 두고 있다. 

글로벌투자그룹은 이번 탄도와의 정식 계약 체결로, 베트남 현지 부동산 투자처의 정확한 정보를 국내 투자자들에게 제공한다. 현재 베트남 부동산 시장에는 아파트 투자만 개방돼 정보가 제한적이었다. 하지만, 이번 계약으로 탄도가 취급하는 오피스, 상가, 리조트, 토지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국내 개인 및 기업들에게 정보를 제공을 할 수 있게 됐다. 

특히 글로벌투자그룹은 투자 정보 제공과 투자자 연결을 넘어 베트남 현지를 직접적으로 이해할 수 있는 ‘투투티비(TuTuTV)’ 유튜브 채널을 운영한다. 해당 채널에서는 최근 아시아에서 가장 빠른 성장세를 보이는 베트남 현지에 대한 문화(여행지, 맛집)와 투자 정보 등을 제공하고 있다.

강상길 글로벌투자그룹 대표는 “그 동안 한국에서 베트남 부동산 투자에 나설 경우 현지 사정에 대해 세심하게 확인이 불가능했다”면서 “글로벌투자그룹은 보다 정확한 베트남 부동산 정보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