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대한항공 마일리지 카드 이벤트. ⓒ신한카드
▲신한카드, 대한항공 마일리지 카드 이벤트. ⓒ신한카드

연말까지 행사 카드로 200만원 이상 이용 시 최대 3천 대한항공 마일리지 증정

[SRT(에스알 타임스) 문재호 기자] 신한카드는 호주 뉴사우스웨일즈주 관광청 및 대한항공과 연계해 대한항공 마일리지 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여행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우선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4박 6일 시드니 여행 이벤트를 마련했다. 포토 스팟 위주의 인생샷 투어, 푸드ㆍ와인 위주의 와이너리 투어 중 원하는 컨셉의 여행을 함께하고 싶은 인플루언서를 골라 지원할 수 있다. 여행 행사에 당첨된 고객 8인에게는 대한항공 왕복 항공권, 숙박비, 여행일정에 포함된 식비 및 이벤트 비용이 지원된다.

이벤트 응모 및 네이버 폼 작성 이후 대한항공 마일리지 카드로 오는 12월 31일까지 5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이 대상이다.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하여 인스타그램에 해당 이벤트 내용을 게재하거나, 네이버 폼 작성시 가족 여행객을 위해 마련된 ‘특별사연’에 추가 응모하면 여행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특별 마일리지 적립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응모 후 오는 12월 31일까지 대상 카드로 200만원 이상 이용하면 추첨을 통해 최대 3천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지급한다. 이용금액 구간별로 ▲200만원 이상 이용시 1,000마일리지(500명), ▲300만원 이상 이용시 2,000마일리지(400명), ▲400만원 이상 이용 시 3,000마일리지(300명)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하나투어, 내일투어 및 여행이지에서 신한카드 고객만을 위한 시드니 여행 기획전을 만나볼 수 있다. 하나투어에서 신한카드로 결제시 최대 9만원 즉시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행사 대상 카드는 ‘신한카드 Air One’, ‘신한카드 The CLASSIC+ 스카이패스’다.

키워드
#신한카드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