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카카오뱅크

[SRT(에스알 타임스) 유안나 기자] 카카오뱅크가 빼빼로데이를 맞이해 11일까지 세븐일레븐과 함께 ‘돈 버는 재미 with 세븐일레븐’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카카오뱅크가 지난 10월 출시한 '돈 버는 재미'는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카드 짝맞추기’, ‘색깔 맞추기’, ‘빨리 맞추기’, ‘기억력 테스트’ 등 앱테크 4종을 한 데 모은 서비스다.

돈 버는 재미 with 세븐일레븐은 이 중 ‘색깔 맞추기’에 참여해 주어진 미션을 달성하면 세븐일레븐에서 사용 가능한 '빼빼로데이 선물 교환권'을 받을 수 있도록 구성됐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돈 버는 재미’ 내 ‘색깔 맞추기’를 누적 7회 플레이하면 ‘테디베어 인형’, ‘롯데 빼빼로(초코·아몬드·초코필드)’, ‘크라운 키커바’ 중 1종에 대한 랜덤 교환권이 50만 명에게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카카오뱅크 앱의 ‘내 쿠폰’ 페이지를 통해 쿠폰번호를 세븐일레븐 앱에 등록하면 전국 세븐일레븐 매장에서 해당 상품을 교환할 수 있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지난 ‘저금통 with 세븐일레븐’, ‘카드 짝맞추기 with 세븐카페’에 대한 높은 호응으로 세븐일레븐과 세 번째 제휴를 진행하게 됐다”며 “향후 라이프스타일·뷰티·외식 등 다양한 분야의 제휴사와 협력을 통해 고객에게 더욱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