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K-푸드티머니카드. ⓒ티머니
▲디즈니K-푸드티머니카드. ⓒ티머니

서울·부산·제주·전주 4개 도시 즐기는 미키·미니 마우스모습이 담긴 디자인이 특징

[SRT(에스알 타임스) 문재호 기자] 티머니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와 협업해 ‘디즈니 K-푸드 티머니카드’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한국의 음식’을 주제로 출시된 이번 카드는 ‘미키 마우스’와 ‘미니 마우스’ 캐릭터가 디자인에 적용됐다.

‘디즈니 K-푸드 티머니카드’는 ▲서울 ▲부산 ▲제주 ▲전주 4개 도시를 바탕으로 각 지역의 식문화를 즐기는 ‘미키 마우스’와 ‘미니 마우스’의 모습을 담았다.

서울 배경의 티머니카드는 배달 음식을 전하는 ‘미키 마우스’의 모습이, 부산 배경에는 어묵 맛을 즐기는 장면이 표현됐다. 제주와 전주 배경의 카드에는 각각 한라봉을 들고 있는 모습과 한옥 앞에서 음식 향기를 느끼는 ‘미니 마우스’가 그려져 있다.

새롭게 출시된 ‘디즈니 K-푸드 티머니카드’는 전국 GS25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권장 소비자 가격은 5,000원이다.

김영주 티머니 결제 사업부장(상무)은 “’디즈니 K-푸드 티머니카드’는 각 지역의 음식 문화를 살린 가장 한국적인 티머니카드”라며 “우리나라의 문화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디즈니 캐릭터를 조화롭게 결합한 디자인으로 외국인 관광객을 포함한 국내외 이용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키워드
#티머니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