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쇼핑 대축제 컴온스타일 첫날 '순항'…26일까지 열기 잇는다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CJ온스타일은 ‘컴온스타일’ 첫날인 17일 오전 11시, 1차 한정 판매(이하 드랍)로 선보인 팝마트 캐릭터 ‘라부부’와 ‘크라이베이비’ 상품이 5분 만에 완판됐다고 17일 밝혔다. 2차 드랍은 17일 오후 8시, ‘라부부 키링’으로 진행된다. CJ온스타일은 행사 기간인 26일까지 매일 오전 11시와 오후 8시, 하루 두 차례 드랍을 이어갈 예정이다.
앞서 오전 10시에 진행된 모바일 라이브 방송에서는 배우이자 라이프스타일 인플루언서 기은세가 출연해 팝마트 캐릭터의 스토리를 소개하고 언박싱을 진행했다. 방송 시작과 동시에 접속자 10만 명이 몰리며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이날 ‘라부부’와 ‘크라이베이비’뿐 아니라 ‘히로노’ 시리즈도 품절 대란에 올랐다. 특히 방탄소년단(BTS) 뷔가 지난 4일 파리 패션위크 출국길 공항패션에서 착용한 가방에 달았던 히로노 인형은 17일 자정 판매 개시 직후 주문이 몰리며 반나절 만에 품절됐다.
CJ온스타일은 이번 협업을 맞아 제작한 ‘팝마트X서울’ 콘셉트 영상 시리즈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팝마트 캐릭터들이 남산타워, 광화문, DDP 등 서울 주요 랜드마크를 방문하는 모습을 담아 SNS 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CJ온스타일의 하반기 최대 쇼핑 축제 ‘컴온스타일’은 17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팝마트와의 초대형 콜라보레이션을 비롯해 셀럽·인플루언서 100인이 직접 사용하고 추천한 상품을 ‘요즘 잘산템(잘 산 아이템)’이라는 테마로 구성해 합리적인 가격대에 선보인다.
- "셀럽 100인 추천템 총출동" CJ온스타일, 하반기 최대 쇼핑축제 ‘컴온스타일’ 개최
- CJ온스타일, 팝마트와 초대형 콜라보…”콘텐츠IP와 캐릭터IP가 만났다”
- CJ온스타일, 하반기 ‘홈리빙페어’ 연다…결혼·이사철 라이프스타일 제안
- 브룩스브라더스, kt wiz 콜라보레이션 재킷·모자 컬렉션 론칭
- CJ온스타일, AWS와 라방 AI 챗봇 'AiON' 공동 개발 “실시간 소통 혁신”
- CJ온스타일, 동반위와 상생 협약 체결…800억 상생 프로그램 가동
- CJ온스타일, 컴온스타일 닷새간 방문자 750만명 돌파
- CJ온스타일, 24일 ‘팝마트 15주년 에디션’ 국내 단독 라이브 온에어
- CJ온스타일, 하반기 대한민국 컴플라이언스 어워즈 기업 부문 대상
- CJ온스타일, 퍼·양모 텍스처 패션 매출 13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