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BBQ가 가을에도 전국 패밀리(가맹점)와 함께 지역사회에 따뜻한 마음을 나눴다.
제너시스BBQ 그룹은 올해 1~9월 동안 '패밀리와 함께하는 치킨릴레이'를 통해 치킨 총 9,000마리를 지역사회 복지시설에 기부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9월, BBQ 용인이동점, 시흥정왕로데오점, 대전용산호반점, 익산문화점 등 패밀리들은 추석 명절 연휴를 앞두고 각자의 지역에서 인근 요양원 및 육아원, 아동지원센터, 행정복지센터 등을 방문해 직접 조리한 치킨을 전달하며 나눔 활동을 이어갔다.
패밀리와 함께하는 치킨릴레이는 본사가 신선육을 제공하고 참여를 원하는 패밀리가 직접 치킨을 조리해 소외된 이웃에 전달하는 프로그램이다. 올 한 해 BBQ가 패밀리와 함께 전달한 치킨은 약 9,000마리를 넘어섰다.
‘가맹점이 살아야 본사가 산다’는 창립 철학에 맞춰 2017년부터 시작된 패밀리와 함께하는 치킨릴레이는 단순 기부를 넘어 본사와 가맹점이 협력해 지역사회에 따뜻함을 전하는 대표적 사회공헌 활동으로 자리 잡았다.
BBQ 관계자는 “나눔은 멀리 있는 것이 아니라 가까운 곳에서부터 시작된다는 믿음으로 패밀리와 오랜 시간 치킨릴레이를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패밀리, 소비자와 함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선한영향력 확산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BBQ, 9월에도 따뜻한 마음 나눔…치킨 1,000마리 기부
- BBQ,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 아누가 참가…유럽에 K-치킨 알렸다
- BBQ, 필리핀 시장 확장 본격화…3년 만에 21개 매장 오픈
- 윤홍근 BBQ 회장, “위대한 30년 역사 넘어서는 가슴 뛰는 미래 만들겠다”
- BBQ, 북중미 넘어 남미 콜롬비아 진출…아메리카 대륙 벨트 확장
- BBQ, APEC 현장서 K-푸드를 알리기 위해 함께 뛴다
- BBQ, 미국 동남권 확장…사우스 캐롤라이나 주에 33번째 주로 진출
- BBQ, 2025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실시…글로벌 인재 육성 가속화
- BBQ, 남아공 마스터프랜차이즈 계약…아프리카로 시장 확장
- BBQ 빌리지 송리단길점, 연말 프로모션 ‘홀리데이 인 파리’ 선보여
박현주 기자
gozldgo20@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