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글로벌위드 패키지’ 신상품 출시
[SRT(에스알 타임스) 유안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 고객을 위한 ‘NH글로벌위드 통장·적금·체크카드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NH글로벌위드 통장·적금·체크카드 패키지는 지난 6월 외국인 고객 전용 브랜드 ‘NH글로벌위드(NH GlobalWITH)’ 런칭 이후 출시한 E8패키지의 후속이다.
패키지 중 입출식 통장은 우대조건 충족 시 ▲최고 연 2.0% 금리 제공(일잔액 100만원 한도) ▲전자금융 및 자동화기기 수수료면제 ▲해외송금 환율 및 수수료 50% 우대혜택이 적용된다.
적금의 가입기간은 6개월에서 24개월 이내로 매월 50만원까지 자유롭게 적립할 수 있고, 외환거래 등 이용실적에 따라 1.5%포인트(p)의 우대금리를 적용해 최대 3.8%의 금리를 제공한다.
체크카드는 온라인쇼핑, 대형마트, 대중교통, 편의점 등 Real K-Life를 위한 일상에서 ▲5~10% 할인(캐시백) ▲해외이용 2% 할인 및 ATM수수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10월 16일까지 농협금융 대표 플랫폼 NH올원뱅크에서 신상품 관련 퀴즈의 정답을 맞추면 총 2,400명을 추첨해 5,000 NH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10월 중 경기 안산시 선부동지점과 화성시 발안지점, 인천 연수금융센터를 외국인 특화점포로 지정해 ‘NH글로벌위드 데스크’를 시범 운영한다. 본 데스크는 38개 언어를 지원하는 AI 실시간 통번역 솔루션을 적용, 외국인 고객이 창구에서 언어의 장벽을 낮춰 금융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조장균 농협은행 외환사업부장은 “외국인 계절근로자를 위한 E8패키지 출시 이후 고객 의견을 수렴해 국내 체류 외국인을 위한 금융상품패키지를 출시하게 됐다”며 “이후에도 신용대출, 플랫폼 내 글로벌뱅킹 서비스 등 외국인을 위한 상품 및 서비스를 지속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NH농협은행, 에이블리 간편결제 할인 이벤트 실시
- 농협은행, 중소기업 기술금융 잔액 20조원↑…전용상품 출시 1조원 돌파
- 농협은행, 원금보장형 지수연동예금(ELD) 25-7호 출시
- NH농협은행, 이스틸포유와 공급망금융 업무협약 체결
- 농협은행, 추석 맞아 독거 어르신 말벗서비스 봉사
- 강호동 농협중앙회장, 추석 대비 농축산물 수급상황 점검
- 농협은행, 추석 명절 맞아 하남드림휴게소 이동점포 운영
- 농협은행,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 농협은행, 급여이체 고객 위한 ‘급여ON’ 출시
- 9월 온라인쇼핑거래액 13.3%↑, 17개월 만에 두자릿수 증가율 기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