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 tv+ 고객 추첨 통해 130장 포스트시즌 직관 티켓 제공
[SRT(에스알 타임스) 문재호 기자] SK브로드밴드는 다가오는 ‘2025 신한 SOL뱅크 한국프로야구(KBO) 포스트시즌’을 맞아 B tv+ 가입자를 대상으로 ‘B tv+ 포스트시즌 직관 티켓’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B tv+는 영화, 방송, 애니메이션, 키즈, 다큐멘터리 등 약 20만 편의 전 장르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B tv 대표 주문형비디오(VOD) 월정액 서비스다.
SK브로드밴드는 국내 프로스포츠 최대 축제인 포스트시즌 경기 직관 혜택을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한국야구위원회(KBO)와 ‘2025 신한 SOL뱅크 KBO 포스트시즌’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이벤트는 B tv+ 신규 가입자는 물론 기존 B tv+ 고객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응모 기간은 오는 25일까지이며,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인 2매씩 최대 130장의 포스트시즌 직관 티켓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오는 30일 발표될 예정이다.
김혁 SK브로드밴드 미디어사업본부장은 “KBO 팬들에게 희소성 높은 KBO 포스트시즌 티켓을 제공해 B tv+만의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혜택을 제공해 B tv+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키워드
#SK브로드밴드
문재호 기자
jomooner@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