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2월 한정판 완판 후 소비자 요청에 힘입어 정식 출시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농심은 봉지면 ‘새우탕면’을 오는 9월 15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새우탕면은 1989년 출시된 용기면 ‘새우탕큰사발면’의 정체성을 유지하면서 더 깊고 시원한 해물맛을 더한 제품이다.
농심은 지난 2월 대형마트 한정판으로 봉지면 새우탕면을 선보였고 출시 2주 만에 계획된 물량이 모두 판매되는 등 소비자 반응을 얻었다.
당시 SNS 등 온라인 리뷰에는 ‘새우와 해물 맛이 진하고 칼칼해 마음에 든다’, ‘건더기 구성이 알차고 쫄깃한 면 식감이 좋다’ 등 긍정적인 반응과 함께 소비자들의 상시 판매 요청도 꾸준히 이어졌다. 농심은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정식 출시를 결정했다.
농심 새우탕면은 새우를 바탕으로 한 깊고 진한 해물맛 국물에 건더기로 건새우, 어포, 건미역, 당근 등을 담았다. 특히 이번 정식 출시를 맞아 후첨 분말로 새우와 시원한 맛을 더욱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농심 관계자는 “지난 2월 한정판 출시 당시 MZ세대부터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소비자들로부터 깊은 새우 풍미에 대한 긍정적 반응을 확인했다”라며 “해물라면의 대명사 농심 새우탕의 풍미를 더 깊고 진하게 즐겨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 농심, 케이팝 데몬 헌터스 스페셜 제품 한정 출시
- 농심, 베트남에 신라면 분식 글로벌 3호점 오픈
- 농심·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로 글로벌 공식 협업
- 대신증권, "농심 해외비용 증가로 수익 개선 제한적, 목표가 하향"
- 농심 와사비새우깡, 입소문 타고 초반 판매량 호조
- 카레맛 스낵 원조 농심 ‘비29’, 판매채널 확대해 복고열풍 잇는다
- 농심, 생산현장 ‘찾아가는 타운홀 미팅’ 실시
- 농심, ‘아누가 2025’서 ‘Spicy Happiness In Noodles’ 선보인다
- 농심, 생생납작떡볶이면 출시…"17년 만에 선보이는 '생생' 신제품"
박현주 기자
gozldgo20@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