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신세계백화점이 오는 8월 21일부터 31일까지 5개의 제휴카드사(씨티·삼성·신한·하나 BC바로 카드)와 ‘오(5)메이징 카드 페스타’를 열고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신세계백화점의 대표 사은 행사인 5메이징 카드 페스타는 업계 최다인 5개의 제휴카드사와 손잡고 사은 행사·청구 할인·무이자 할부 등 쇼핑에 실질적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5메이징 카드 페스타는 쇼핑 혜택과 함께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앞두고 패션 기획전과 웨딩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명품·워치· 주얼리 페어 등을 동시에 진행하며 가을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데 중점을 뒀다.
먼저 행사 기간 중 명품·패션·잡화 단일 브랜드에서 제휴카드로 결제 시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7%를 신백리워드로 돌려준다.
강남점, 대구신세계, 대전신세계 Art&Science, 본점, 센텀시티, 타임스퀘어 6개 점에서는 200·300·500·1,000만원 구매 시 신백리워드 14·21·35·70만리워드를 제공하고 광주신세계, 신세계 사우스시티, 김해점, 마산점, 스타필드 하남점, 의정부점, 천안아산점 7개 점에서는 30·60·100만원 구매 시 2·4·7만리워드를 증정한다.
8월 24일까지 4일간 신세계 제휴 삼성·신한·하나·BC바로 카드로 100만원 이상 단일 결제한 고객에게는 2만원의 캐시백 혜택도 동시에 제공된다. 여기에 각 카드사 별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무이자 혜택도 함께 지원한다.
- 신세계, 2분기 영업익 753억원…전년비 36%↓
- SSG닷컴, 8월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가입비 무료 이벤트
- G마켓, 14개 대형 유통사 연합 세일전
- 여행업에 꽂힌 유통업계… '비아신세계' 통할까
- 신세계백화점, 한국 유통 상징에서 K컬처 중심으로 도약 박차
- 신세계 강남점, 프리미엄 델리 전문관 오픈
- 신세계백화점, VIP 전용 앱 '더 쇼케이스'서 고숙성 산토리 위스키 선봬
- 신세계백화점, 제주도와 업무협약…제주도 매력 알리기 나선다
-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키친·테이블웨어 존 새단장
- 백화점 업계, 동절기 상품 수요 선점 경쟁 "아우터·패딩·침구 대전"
박현주 기자
gozldgo20@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