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T(에스알 타임스) 유안나 기자] 토스뱅크가 모임통장과 함께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모임카드’의 디자인을 전면 개편했다고 4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모임카드는 러브스카이, 러브베리, 크림, 레인보우 등 총 4가지 컬러 조합으로 구성됐다. 특히 러브스카이와 러브베리 컬러에는 히든 하트 후가공이 적용돼 있다. 디자인은 여러 개의 선이 모여 하나의 패턴을 이루는 스트라이프 모티프를 활용해 관계 속 사랑과 연결의 의미를 시각적으로 표현했다는 게 은행 측 설명이다.
‘토스뱅크 모임카드’의 캐시백 혜택은 그대로 유지된다. 모임의 주요 활동인 ‘먹고 놀고 장보는 모든 순간’에 최적화된 캐시백 혜택을 제공해 고객들의 모임 활동에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주요 3대 영역인 ▲회식(모든 음식점, 주점에서 오후 7시~자정 결제 시) ▲놀이 (노래방, 볼링장, 당구장, 골프장, 골프연습장, PC방 등) ▲장보기 (이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농협하나로마트) 영역에서 각각 일 1회, 월 5회까지 즉시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최대 월 15회 혜택이 가능하다.
아울러 결제 금액이 1만원 이상일 경우 건당 500원, 1만원 미만일 경우 건당 100원의 즉시 캐시백이 제공된다.
토스뱅크 관계자는 “이번 모임카드 디자인 개편은 사람들 간의 관계와 연결이라는 본질적인 가치를 카드에 시각적으로 담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모임 활동에 필요한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며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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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안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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