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CJ온스타일이 여름 소비 진작을 위한 대규모 앵콜 할인전에 나선다.
CJ온스타일은 7월 24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최대 94% 할인 행사인 ‘앵콜 썸머 블프’를 진행하며 매일 2회 초특가 타임딜 ‘990딜’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6월 창사 이래 처음 선보인 썸머 블프(Summer Black Friday)의 고객 호응에 힘입어 마련됐다. 당시 계획 대비 160% 초과 달성하는 실적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종료됐다. 이에 CJ온스타일은 소비 진작을 위한 여름 시즌 마지막 할인 혜택으로 이번 앵콜 행사를 기획했다.
앵콜 썸머 블프는 모바일 라이브를 비롯해 TV라이브, T커머스, E커머스 등 전 채널에서 동시 진행되며, 패션·언더웨어·리빙·디지털 등 첫 행사보다 카테고리 구성도 대폭 확대됐다. ▲지스튜디오 ▲칼라거펠트 ▲더엣지 ▲비비안 ▲아디다스 골프 ▲앳센셜 등 다양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하고, 28일부터 30일까지는 ‘명품 데이’, ‘스포츠·캐주얼 데이’, ‘언더웨어 데이’ 등 요일별 테마 기획전도 펼쳐진다.
특히 지난 행사에서 화제가 된 초특가 타임딜 990딜은 이번 앵콜 행사에서 하루 2회(오전 10시, 오후 7시)로 확대 운영된다. 행사 첫 날인 24일 오전 10시에는 오덴세 레고트 투웨이 루프 텀블러 720ml를, 오후 7시에는 지스튜디오 캐시미어 혼방 풀오버를 각각 990원에 선보인다. 이외에도 지난 행사에서 1분 만에 매진된 ‘신일 선풍기’를 비롯해 요이츠백·도마·데님팬츠 등 인기 아이템을 파격가에 만나볼 수 있다.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행사 기간 동안 결제 금액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2만원 적립금이 지급되며 빠른 배송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고객 성원에 힘입어 올 여름 시즌 마지막으로 앵콜 썸머 블프를 기획했다” 며 “하루 두 번 진행되는 990딜부터 빠른 배송·적립 혜택까지 더한 이번 행사를 통해 실속 있는 여름 쇼핑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 CJ온스타일, 갤럭시 Z 플립7∙Z 폴드7 사전예약 라방
- CJ온스타일, ‘KBO 피규어 텀블러’ 완판 행진…“올스타전 앞두고 팬심 저격”
- CJ온스타일, 창사 첫 ‘썸머 블프’ 개최…최대 95% 할인
- 속옷업계 다크호스 ‘감탄브라’ CJ온스타일 들어온다
- CJ온스타일, 메타와 디지털 마케팅 맞손…“영상 쇼핑 판 키운다”
- CJ온스타일, 7일간 VIP 혜택 전면 개방
- CJ온스타일 ‘바로도착’으로 빠른 배송 확장 본격화
- CJ온스타일, 미국 틱톡샵 공식 파트너사 TIPS 투자…“K브랜드 육성 박차”
- CJ온스타일, 유통업계 최초 모바일·TV·OTT 동시 송출 IP 첫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