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글로벌세아그룹 계열사인 S&A가 전개하는 하이엔드 브랜드 존스(JONS)는 지난 16일과 17일 양일간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진행한 ‘VIP STYLING CLASS’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존스의 2025 FW 컬렉션을 VIP 고객에게 가장 먼저 선보이는 자리로 단순한 신상품 소개를 넘어 존스의 최상위 고객과의 감도 높은 접점을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유명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클래스를 진행하며 브랜드 고유의 정제된 무드와 스타일링 인사이트를 한층 깊이 있게 전달했다.
특히 이번 VIP 스타일링 클래스는 존스의 정체성을 직접적으로 보여주는 자리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톤 다운된 컬러 팔레트와 다양한 실루엣들이 어우러진 이번 스타일링 클래스 고객의 취향을 대변하며 다채롭게 구성됐고 풍성한 꽃장식으로 가득 채운 행사장 또한 조명과 사운드까지 절묘하게 어우러져 고객에게 프라이빗한 경험을 선사했다.
론칭 3년차에 접어든 존스는 앞으로 VIP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하이엔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며 하반기에는 오프라인 매장을 적극적으로 확대해 더 많은 소비자에게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제안할 예정이다.
- 태림페이퍼, 종이자원 수거 어르신 위한 여름 김장 기부·봉사 진행
- 세아상역, CDP 2024 공급망 참여 평가서 최고등급 'A-List' 획득
- 글로벌세아그룹 모스바니 팝업, MZ세대 방문 핫플 부상
- 세아상역, 적도기니 대통령 기념품관 의류 단독 납품
- 글로벌세아그룹, 전세계 사업장서 ESG활동 동시 진행
- 글로벌세아그룹, 2025년 신입사원 입문교육 실시
- 글로벌세아그룹 모스바니 ‘스타필드 마켓 동탄점’ 신규 오픈
- 글로벌세아그룹 세아상역, 인니 폐플라스틱 자원순환 캠페인 동참
- 글로벌세아그룹 존스, FW25 캠페인 ‘UNDONE BREEZE’ 공개
- 글로벌세아그룹 아위, 2025 FW 화보 공개
박현주 기자
gozldgo20@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