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삼양식품은 신제품 ‘까르보불닭 납작당면’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불닭’의 글로벌 인기에 힘입어 삼양식품은 다양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출시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특히 불닭볶음면과 불닭소스 인기에 힘입어 확장된 라인업인 ‘불닭떡볶이’는 미국 시장에서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이 약 374% 이상 성장하며 브랜드의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하는 동시에 K-푸드의 상징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러한 성장세에 발맞춰 삼양식품은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가장 사랑을 받고 있는 까르보불닭 맛을 새로운 스타일의 면에 접목한 까르보불닭 납작당면을 새롭게 선보이며 한층 다채로운 불닭의 맛을 제안한다.
까르보불닭 납작당면은 소스를 잘 흡수하는 쫄깃한 식감의 납작당면에 까르보불닭 특유의 풍미와 크리미한 매운맛을 더했다.
또, 당면을 따로 불릴 필요 없이 전자레인지에 2분30초 조리만으로 간편하게 완성되고 상온 보관이 가능해 간편한 한 끼를 찾는 바쁜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점도 장점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세계적으로 사랑 받고 있는 ‘불닭’은 다양한 형태로 제품군을 확장해나가며 대표적인 K-푸드로 자리잡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 니즈에 맞춘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글로벌 시장에서 ‘불닭’의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삼양식품은 이번 신제품을 시작으로 납작당면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향후 다양한 플레이버를 통해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식감의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신제품 ‘까르보불닭 납작당면’은 CU, GS25, 이마트24 등 주요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7월 10일부터는 세븐일레븐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7월 한 달간 신제품 출시 기념 2+1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 삼양애니, 2025 하반기 경력 대규모 채용…“글로벌 사업 확대 나선다”
- 삼양식품, 인터브랜드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2025’ 선정…“창사 이래 처음”
- 삼양식품, 불닭 틱톡 계정 팔로워 100만 돌파…글로벌 Z세대 호응 이끌어내
- IBK투자증권, "삼양식품 밀양 2공장 가동 기대감에 목표주가 145만원"
- 삼양식품, 2025 밸류업 우수기업 선정…금융위원장상 수상
- 삼양애니, K푸드 큐레이션 스토어 '버파민' 론칭…"중국 이커머스 공략"
- 이마트, '이색 초복 대전' 열어…1만원대 고급 중화 보양식 선보여
- 세븐일레븐, 파트너사와 반려해변 친환경 플로깅 활동 펼쳐
- 세븐일레븐, 미래 핵심 성장 전략 플랫폼 ‘뉴웨이브’ 확장세
- 이마트24, 대학생 MD서포터즈 ‘편슐랭스타’ 3기 모집
- "새로운 갤럭시Z, 이마트 매장에서 만나세요"…이마트, 가전 할인행사
- 불닭소스에 힘싣는 삼양식품, 지앤에프 인수…"다양한 활용방안 검토 중"
- '불닭' 글로벌 흥행 지속…증권가, 삼양식품 목표주가 상향
- 삼양식품 잭앤펄스, 펄스랩으로 새출발…건강 스낵 간편식 공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