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T(에스알 타임스) 유안나 기자] 신한은행은 국내 주식형 펀드 추천 특화 페이지 ‘다시한번 코리아’ 공개 이후 4일 만에 국내 주식형 펀드 가입금액이 1,000억원을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신한은행은 지난 16일 신한 SOL뱅크 내 국내 주식형 펀드 추천 특화 페이지 ‘다시한번 코리아’를 열었다. 최근 국내 주식형 펀드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는 상황에서 신한은행은 객관적인 평가를 거쳐 인덱스, 성장, 배당 등 3개 유형에 대한 우수 펀드를 추천하고 있다.
이를 통해 고객 투자 성향에 맞는 맞춤형 펀드 상품 선택을 돕고 수익률 관리를 지원하고 있다. 최근 국내 주식형 펀드 가입금액 1,000억원 중 ‘다시한번 코리아’ 페이지 추천 펀드의 가입 규모는 약 60% 수준이다.
신한은행은 7월 중 ‘다시한번 코리아’ 우수 펀드 추천 유형에 ‘모집형’도 추가한다. 고객 상품 선택의 폭을 더욱 확대하고 안정적인 수익률 관리를 도울 계획이다.
한편 신한은행은 ‘다시한번 코리아’ 페이지 오픈에 맞춰 8월 8일까지 신한 SOL뱅크에서 ‘이달의 펀드’를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하는 '힘내라 대한민국' 펀드 가입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최근 국내 증시에 대한 기대감과 함께 다시 한번 국내 상장기업에 주목하고 펀드 상품 이해도를 높이는 다양한 콘텐츠 및 정보를 적극 제공하겠다”며 “앞으로도 신한을 선택해주시는 고객의 수익률 관리에 더욱 집중하고 보다 전문적인 금융솔루션을 제시하는데 정성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