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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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RT(에스알 타임스) 유안나 기자] IBK기업은행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2025년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19년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은 국내 48개 산업의 339개 기업 콜센터를 대상으로 서비스품질지수(KSQI)를 평가해 매년 ‘한국의 우수콜센터’를 선정한다.

기업은행은 통화품질 향상과 수신여건 강화, 정책금융기관 역할 수행 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인 결과 19년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고 전했다. 

또 올해 하반기에는 지난 2023년 출시한 AI음성봇 ‘IBK바로’에 생성형AI를 접목시켜 해피콜, 만족도조사 등 조사성 업무까지 적용 범위를 넓힐 예정이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정책금융기관으로서 고객의 니즈를 빠르고 정확하게 충족시키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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