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컴투스·STX엔진·금호타이어·예스코 등 주요 기업 참여
[SRT(에스알 타임스) 서해 기자] HR테크기업 인크루트가 상반기 막바지를 맞아 5월 중 지원 가능한 주요 기업의 인턴 및 신입사원 채용 소식을 전했다.
20일 인크루트에 따르면 컴투스는 '2025 채용 연계형 인턴십 GENIUS 7기'를 모집 중이다. 게임사업·마케팅, 게임기획, 게임아트 등 다양한 직무를 대상으로 하며 인턴십은 7월 7일부터 9월 19일까지 11주간 본사 근무로 진행된다. 우수 수료자에게는 정규직 전환 기회가 주어진다. 지원 마감은 5월 26일 오전 10시다.
STX엔진은 재무관리, 영업관리, 방산원가 등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근무지는 창원 및 용인으로, 지원은 5월 27일 자정까지 가능하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역량검사, 면접, 신체검사 순으로 진행된다.
금호타이어는 국내영업 및 글로벌 물류 직무 신입사원을 모집 중이다. 운전면허와 학사 학위가 필수이며 지원 마감은 5월 28일까지다. 시용기간 3개월 후 평가를 통해 정규직 전환이 결정된다.
예스코는 HR 및 사업기획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하며 지원은 5월 29일까지 가능하다. 주요 업무는 인사관리, 교육기획, 도시가스 요금산정 및 정책 대응 등이다. 입사는 7월 1일 예정이다.
인크루트 관계자는 “상반기 마지막 채용 기회를 활용해 구직자들이 실질적인 커리어 성장을 이룰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해 기자
srtimes01@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