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T(에스알 타임스) 유안나 기자] KB국민은행 이동통신서비스 ‘KB리브모바일(KB Liiv M)’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USIM(유심) 판매를 시작했다고 17일 밝혔다.
기존에는 KB리브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신청하거나, 영업점·편의점 방문을 통해 유심을 수령할 수 있었지만, 이제 고객들은 온라인 쇼핑으로 유심을 구매해 집에서 간편하게 KB리브모바일 개통을 진행할 수 있다.
KB리브모바일은 기존 홈페이지 신청이나 영업점·편의점 방문에서 온라인 쇼핑으로 유심 판매 채널을 확장한다. 유심 판매 가격은 1,110원으로 구매한 유심은 연중무휴 무료 배성으로 익일 수령이 가능하다. 유심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네이버에서 'KB리브모바일 유심'을 검색한 후 KB리브모바일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스마트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마트스토어에서 유심을 구매한 고객 중 네이버 리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5,000 네이버페이 포인트, 이벤트 대상 요금제로 KB리브모바일 개통까지 완료한 고객에게는 3만 KB포인트리를 지급한다.
KB리브모바일 관계자는 “비대면 개통 환경이 빠르게 확대되는 가운데, 고객들이 가장 익숙한 채널에서 편리하게 유심을 구매하고 개통할 수 있도록 유통 채널을 확대했다”며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유안나 기자
everydayan12@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