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T(에스알 타임스) 유안나 기자] 삼성전자는 이달 중순까지 미국 뉴욕 타임스 스퀘어와 영국 런던 피카딜리 광장에서 ‘비스포크 AI’ 옥외광고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옥외광고는 A가 일상에 선사하는 혁신과 편리함 등의 가치를 소개하는 총 4편의 영상으로 구성됐다.
영상은 ▲세탁건조기 ‘비스포크 AI 콤보’ ▲AI 하이브리드 쿨링 기능으로 식재료를 신선하게 보관하는 ‘비스포크 AI 하이브리드’ 냉장고 ▲스크린 가전을 통해 집안 어디에서나 스크린으로 볼 수 있는 ‘스크린 에브리웨어’ ▲기기간 연결 경험을 제공하는 ‘스마트싱스’ 등을 주제로 한다.
삼성전자는 국내에서는 지난 5일부터 서울 잠실 롯데월드 몰, 삼성동 코엑스, 신분당선 강남역, 여의도 더현대 서울, 스타필드 수원·고양·안성 등 전국 9개 주요 랜드마크에서 옥외광고를 진행해 왔다.
유안나 기자
everydayan12@gmail.com
